헐리우드를 제대로 즐기는 15가지 방법

1302

우리는 어릴때부터 헐리우드의 영화와 스타들을 보면서 동경하는 마음이 있었죠? Warner Brothers 최근에 투어를 아이들이 좋아하도록 재조정했습니다. Universal Studios 에는Harry Potter 컨셉의 마을이 생기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있답니다. Santa Monica ,Culver City ,Studio City 그리고 Burbank LA 전지역에 걸쳐 헐리우드 비지니스를 경험하고 볼수 있죠. LA에 살면서 이러한 혜택을 한번 누려볼까요?

1. Paramount Studios 들려서 투어를 해보세요.

2. The Hollywood Sign 뒤로하고 셀프 카메라를 찍는것은 어떨까요?

3. Hollywood Walk of Fame 에서 스타들의 블럭을 걸어보세요.

4. Chinese Theater 에서 같이 매치되는 자국을 찾아보세요.

5. The Hollywood Museum 에서 Marilyn Monroe 어디에서 블론디가 되었는지, 루시는 어디서 빨간 머리를 가지게 되었는지 보세요.

6. Madame Tussaud’s 에서 Marvel 수퍼 히어로들과 다른 스타들을 만나보세요.

7. The Hollywood Bowl 에서 콘서트와 이벤트를 구경하세요.

8. Warner Brothers 에서 Friends 방영했던 세트장을 투어해보세요.

9. Universal Studios 에서 Fast & Furious 라이드를 타보세요.

10. Rodeo Drive 에서 Pretty woman 줄리아 로버츠 같이 쇼핑하는것은 어떠세요?

11. Beverly Hills Hotel 에서 허니문 온 것 같은 날을 보내보세요. 엘리자베스 타일러는 6번이나 했답니다.

12. Tapings 사이트에서는 좋아하는 TV show 티켓을 무료로 줍니다.

13. Peninsula Hotel 에서 헐리우드 스타같은 하루를 보내보세요.

14. Capitol Records 어떻게 생겼는지 아이들에게 물어보세요.

15. Culver Studios 에서 스테이지가 어떻게 쓰여지는지 투어해보세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영화 촬영지가 되었던 곳이라고 하네요.

16. Magic Castle 에서 식사를 해보세요. 드레스코드가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