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심장들의 천국, Six Flags의 모든 것!

2653
이미지 출처: NJ Family

-식스 플래그 입장료는 얼마인가요?

식스 플래그의 입장료는 시즌 그리고 요일마다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사람이 많이 없는 평일에는 비교적 저렴한 편이며 북적이는 주말 그리고 금요일이나 공휴일에는 평일보다 가격이 조금 더 비쌉니다.

입장료는 데일리 티켓과 시즌 패스, 그리고 식스 플래그 멤버쉽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당연히 그에 따른 혜택에도 큰 차이가 있습니다. 혜택에 큰 차이가 있는 만큼 입장료의 가격도 어떠한 티켓을 사느냐에 따라서 $52.99에서 $89.99 그리고 그 이상에 달합니다. 하지만 때때로 식스 플래그 홈페이지에서는 특별 입장료 할인을 하기도 하니 최소 방문하기 1주일 전부터 웹사이트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기적으로 가지 않고 방학 때만 방문하는 유학생 또는 직장인이라면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Single-Day 티켓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입장료를 미리 구매하는 것과 현장에 도착하여 구매하는 것은 가격면에서 큰 차이가 있으므로 미리 구매 하시기를 바랍니다.

식스 플래그 입장료 구매: https://www.sixflags.com/greatadventure/store/tickets

 

-식스 플래그에는 어떻게 가나요?

뉴저지 식스 플래그에 가는 방법으로는 크게 두가지로 나뉩니다.

① 버스 이용하기                                                                                                            뉴저지에 위치한 식스 플래그는 뉴욕 시티와는 약 3시간거리에 떨어져있는 곳에 위치합니다. 카풀을 하지 않고 우버나 리프트를 이용하여 가기에는 결코 저렴하지 않은 가격이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이 식스 플래그에 가는 것은 결코 쉽지 않았는데요. 이번 여름, 이들을 위해 NJ Transit에서 식스 플래그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버스 노선을 마련하였다고 합니다.

뉴욕의 Port Authority Bus Terminal (PABT)의 3층에 위치하여있는 324 플랫폼에서 308 버스를 타면 뉴욕에서 뉴왁을 지나 식스 플래그에 도착합니다. 성인 기준 싱글 티켓은 단돈 $19, 왕복 티켓은 $38만을 지불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버스 시간표 및 가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NJ Transit 버스 시간표: https://www.njtransit.com/summer/Summer_SixFlags.html

② 차를 가지고 가서 주차하기                                                                                              차를 가지고 있거나 카풀을 이용하여 식스 플래그에 방문 한다면 대중 교통을 이용해야하는 수고스러움은 덜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식스 플래그 내부에 주차를 하게된다면 파킹 이용권을 반드시 구입하여야 하는데요. 식스 플래그에 방문하는 날 이전에 미리 파킹 이용권을 구매하게 된다면 최소 $23.45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반면, 식스 플래그에 방문하는 날 현장에서 구매 할 경우에는 가격이 최소 $42.20에 달하니 방문 일정이 정해졌다면 파킹 이용권 역시 입장권과 같이 방문 전 미리 구입하는 편을 추천합니다. 식스 플래그 파킹에 대한 세부 정보는 아래 링크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식스 플래그 파킹 세부 정보: https://www.sixflags.com/greatadventure/store/parking

 

-식스 플래그에는 어떤 놀이기구들이 유명한가요?

① Kingdaka

이미지 출처: Foursquare

② SUPERMAN: Ultimate Flight

이미지 출처: CBS SF BayArea

③ The Jocker

이미지 출처: Six Flags

④ El Toro

이미지 출처: Pinterest

 

-식스 플래그 영업 시간 

식스 플래그는 다른 놀이공원과는 달리 문을 닫는 날과 문을 여는 날이 매우 유동적입니다. 보통 여름에는 문을 여는 날이 더 많지만 겨울과 같은 비수기 때에는 문을 닫는 날이 많다고 합니다. 문을 닫는 날에 이곳에 오는 실수를 범하지 않기 위해서는 식스 플래그 방문 전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여 식스 플래그의 개장 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

https://www.sixflags.com/greatadventure/plan-your-visit/park-operating-schedule

 

-식스 플래그 어드벤처 지도

이미지 출처: Six Fl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