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자 컬리지 클럽 데이(Club Day)

253
Image Credit: deanza.edu
Image Credit: deanza.edu

디엔자 컬리지 봄학기(Spring Quarter) 클럽데이가 2016년 4월 21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디엔자 메인콰드(Main Quad)에서 개최된다.

집이나 도서관에서 공부만 하기에는 따분한 사람이 있다면, 디엔자 클럽들은 그런사람들에게 삻의 낙을 하나 더 제공해줄수 있는 좋은 동아리들이다.다른 사람들과 교류를 통하여 자신의 흥미에 있는 클럽에서 무얼 하나 더 배울수도 있고 친구들고 사귈 수 있다.

현재, 디엔자 컬리지에는 70개가 넘는 클럽들이 있다. 해당 웹사이트에 클럽리스트에 대한 정보가 있으므로, 사전에 자신이 관심있는 클럽을 눈 여겨 본다음, 클럽데이떄 직접 가서, 해당 관계잘들에게 질문도 하고 정보도 얻으면서 할 수 있는 좋은 이벤트이다.

학교생활을 통해, 공부하며 지식도 얻고, 동아리활동을 통해 자신의 관심영역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누구나 누렸으면 한다.

University of California, Los Angeles(UCLA) 에서 Sociology를 전공하고 있는 안경환이라고 합니다. 저는 10대 때부터 집에서 구독하는 신문을 읽는게 취미였습니다. 그날 하루의 메인 뉴스를 파악하는것들이 제가 세상 살아가는데에도 상당히 도움이 되고있고 사람들과 대화를 할 때에도 엄청난 뿌듯함을 느꼇습니다. 특히 사설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대학생 리포터로서 저희 학교의 정보, 예비 유학생이 꼭 알았으면 하는 점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겠습니다. 학교에 입학하면서 주변 도움 없이 적응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경험하였습니다. 이제는 제가 남에게 도움을 줄 수있는 그런 존재가 되고싶습니다. 다른 사람 앞에 나서는 것을 두려워했지만 자신감 없이는 무엇도 해낼수 없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하고자 하는 말과, 하고자하는 열정을 당당히 보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