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휴대폰으로 소액 모을 수 있는 5가지 방법!

6277

미국에서 할 수 있는 소소한 앱테크 Best 5

 

출처:PIXABAY

미국에서 간단하게 소액을 모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간단한 클릭이나 스캔 한 번으로 거금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돈을 모을 수 있어요. 여러 가지 앱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5가지 정도 소개해드릴게요!

https://ibotta.com

1. Ibotta
이 앱은 장을 보기 전에 앱에서 여러 가지 리베이트 중에서 사고 싶은 물건들을 선택한 뒤,
영수증을 찍어서 올리면, 계정으로 몇 분 뒤에 돈이 들어온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최소 $20을 채우면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hopkick.com/

2. Shopkick
이 앱은 특정 가게에 방문만 해도 포인트를 모을 수 있고, 앱에 있는 상품들을 스캔하거나 그 제품을 사서 영수증을 올려주면, 포인트를 줍니다! 또한, 광고를 봐도 포인트를 모을 수 있어요! 포인트를 모은 후에는 다양한 기프트 카드로 바꿀 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

3. Receipt Hog
이 앱은 마트를 이용하거나 주유, 쇼핑 후 영수증을 올리면 포인트를 쌓을 수 있어요!
다른 앱보다 제약이 많이 없지만, 다른 앱들에 비해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오래 기다려야 해요!

 

 

https://app.fieldagent.net/

4. Field Agent
이 앱은 영수증을 스캔해서 올리면 포인트를 주는 앱들과는 살짝 달라요.
이 앱은 고객들이 심부름을 요청하면, 그 가격대를 보고, 일정 시간 안에 심부름을 이행하면 정해진 금액을 받을 수 있어요! 다른 앱들보다는 큰 금액을 받을 수 있지만, 그만큼 시간 소모가 큽니다.

 

 

https://play.google.com

5. Slidejoy
이 앱은 본인 휴대폰 잠금화면에 있는 광고를 보고 잠금 해제를 하면, 일정 포인트가 쌓이는 앱이에요!
하지만 현금으로 교환할 때까지는 시간이 굉장히 오래 걸리기 때문에 인내심이 많이 필요한 앱입니다. 평소에 광고보는 것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포인트를 받는 기쁨보다 스트레스를 받을 확률이 높으니 주의하세요~

안녕하세요 UCLA에 재학중인 하예리라고 합니다. 그 동안 미국생활로 경험한것들을 College Inside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진솔하게 나누고 싶습니다. 대학생 리포터로서 정확하고 다양한 꿀팁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