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학생 할인 혜택 총 모음집!

903

대학생 할인 혜택 총 모음집!

 

미국 내 식당, 가게, 상점, 또는 온라인 몰에서는 생각보다 잘 알려지지 않은 대학생 할인 혜택들을 많이 진행중이다. 가게 입구나 사이트 메인 페이지에 학생 할인을 진행중이라고 적어놓지 않으므로 우리가 직접 알아보고 가서 꼭 학생 할인 혜택을 받아야 한다. 그렇다면 학생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가게들을 알아보도록 하자!

 

1. J crew

제이크루는 옷의 질도 좋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옷 브랜드중 하나이다. 계산할 때, 학생증을 보여주면 15% 할인을 해준다고 한다.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제품이 있을수도 있으므로 직원에게 먼저 물어보도록 하는 것을 추천한다.

 

2. Amazon

미국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 사이트에서는 대학생임을 증명하면 6개월동안 공짜로 프라임을 사용해 볼 수 있다. 프라임 고객이 되면 배송비 무료 혜택, 1-2일 내의 빠른 배송, 프라임 비디오 시청 등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 Nike

나이키 온라인 사이트에서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학생임을 증명하면 할인 코드를 줄 것이다. 코드를 적용하면 총 금액의 10프로 할인이 적용된다. 큰 금액의 옷을 산다면 더더욱 학생 할인 혜택을 잊지말자!

 

4. Fedex

페덱스에서 ‘학생 할인 클럽‘에 가입하면 페덱스를 20%-30%정도 할인 혜택을 받고 이용할 수 있다. 평소 페덱스는 택배를 급하고 정확하게 보내고 싶을 때 많이 사용하고, 그만큼 가격도 비싸다.
페덱스에서 택배를 부칠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꼭 학생 할인을 받도록 하자.

 

5. Madewell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의류 브랜드 ‘메이드웰’은 매장에서 직접 구매할 때 학생증을 제시하면 15% 할인이 된다. 온라인에서는 안된다는 점 꼭 알아두자.

 

6. Subway

서브웨이는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유명한 체인점 중 하나이다. 하지만 아무도 서브웨이에서 학생 할인을 받을 수 있으리라고 생각하지 못했을것이다. 학생증을 제시하면 10% 할인이 적용된다. 학생 할인을 진행하는 지점이 있고, 그렇지 않은곳도 있으므로 꼭 먼저 주문전에 학생 할인을 진행중인지 물어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