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기 좋은 미국 서부 아울렛 BEST 5

5453

 

오늘은 미국 서부에서 쇼핑하기 좋은 아울렛 5곳을 추천해드릴게요.

 

Pixabay

1. Desert Hills

LA에서 차로 1시간~2시간 사이면 갈 수 있는 미서부 대표 아울렛이에요.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이 많아서, 명품 브랜드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쇼핑하기 좋아요. 선물할 때 특히 추천! 하지만 하루에 한정된 제품만 수량으로 판매하는 곳이 많아 오후에는 재고가 남아있지 않을 때도 있어요.

 

Pixabay

2. Camarillo

이 아울렛은 LA 한인타운에서 차로 약 1시간정도 되는 거리에 위치합니다. 데저트힐 아울렛 보다는 LA에서 가까운 곳이고, 여기에도 유명 백화점 브랜드들이 많이 입점해 있어요.

 

Pixabay

3.Carlsbad

이 아울렛은 LA에서 샌디에이고 가시는 길에 방문하기에 딱 좋아요. 특히 레고랜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샌디에이고에 가족 단위로 여행가시는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듯 해요! 아울렛이 큰 편은 아니지만, 한번 방문해서 구경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Pixabay

4.Citadel

이 아울렛은 LA에 가장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아울렛이에요! 한인타운에서는 차로 20분밖에 안걸리고, 주말에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해요. 명품 브랜드들은 입점하지 않았지만 유명 브랜드들은 많이 입점해 있습니다.

 

Pixabay

5.Ontario

이 아울렛의 특징은 쇼핑몰이 실내라 시원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어요.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고, 영화관도 있어서 쇼핑후에 영화를 보고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UCLA에 재학중인 하예리라고 합니다. 그 동안 미국생활로 경험한것들을 College Inside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진솔하게 나누고 싶습니다. 대학생 리포터로서 정확하고 다양한 꿀팁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