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클리 주변 특별한 관광 명소 3곳

927

 

 

Tilden Regional Park

http://www.redwoodhikes.com/EastBay/Tilden.html

이 멋진 공원은 버클리를 대표하는 산책을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하이킹 코스, 자전거 산책로, 위에서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 좋은 풍경을 누릴 수 있는 곳이며, 화창한 날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곳이다. 버클리 바트를 이용 할 수 있는 다운타운과 거리가 가까우며 야생 동물 농장, 피크닉을 즐기기 위한 테이블과 그릴도 구비되어 있는 좋은 공원이다.

또한, 이 공원에 있는 많은 레져스포츠는 더욱더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이유이다. 작은 호수에서 1년 내내 낚시가 가능하며 농어 및 메기를 잡는 체험을 할  수 있고, 최대 50명에게 제공되는 승마 체험, 캘리포니아 주에서 67번째로 큰 골프 연습장, 39.41 마일의 산책로, 자전거 코스는 가장 인기 있는 활동이다. 가족, 연인, 및 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에도 부족함 없는 공원이다.

메인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이벤트 및 레져스포츠 활동 시간과 날짜를 쉽게 찾아 볼 수 있으며 어린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있기 때문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많은 프로그램 중 자신과 맞는 프로그램과 이벤트, 레져스포츠를 찾아서 사전시간 및 날짜 확인을 꼭 하고가는 것을 추천한다.

 

 

Golden Gate Fields

http://yourtownmonthly.com/berkeleys-golden-gate-fields-a-bay-area-daycation-since-1941/

골든 게이트 필드는 북부지역에 위치한 캘리포니아의 유일한 경마장이다. 이 경마장에서 경주하는 말들의 역동적인 움직임과 속도, 자신이 선택한 말이 최종 우승을 하는 짜릿함, 도박과도 같은 중독성이 있는 이 경마장은 알바니(Albany)와 버클리를 횡단하는 경마 트랙을 가지고 있다.

큰 트랙에서 경주하는 말을 지켜보며 맥주와 핫도그를 먹는 재미, 각 날짜별로 있는 이벤트를 참여해서 즉석에서 이벤트 당첨되는 재미, 베팅을 하는 재미를 통해 많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장소이기 때문에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해서 미국의 경주 문화 와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열기속에서 자신도 자신의 선택이 좋은 결과로 이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하나된 응원을 하며 열정과 에너지를 되찾아 힐링이 되는 골든 게이트 필드를 방문해보자.

 

 

Oakland Museum of California

https://www.spur.org/events/2011-06-03/night-oakland-museum-california

오클랜드 뮤지엄은 캘리포니아의 과거, 현재, 미래를 조명하는 많은 전시물들과 프로그램들이 있다.  예술, 역사, 자연과학에 대한 섹션이 다양하게 있으며 많은 수집품을 보유 및 전시해서 국민에게 중요한 자국의 역사 및 발전에 큰 기여를 하는 곳이다. 또한, 지역 커뮤니티에서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과 커뮤니티 행사를 통해 사람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발전하고있으며, 금요일에는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블루 오크 비어 가든에서 가족 및 그룹 단위를 위한 라이브 음악 연주, 즉석 댄스 파티, 및 지역 특산 수제 맥주 및 와인을 먹으며 저녁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관광객들이 여행을 가면 빠지지 않는 장소가 역사박물관이다. 그 나라의 역사와 문화를 간접적으로 체험하며 이해도를 높이고 여행 하는 재미를 더욱더 증가 시켜주기 때문에 해외 여행 할 때 뮤지엄은 꼭 방문해보도록 하자. 오클랜드 뮤지엄은 규모가 작지 않으며 지금까지도 계속 발전해나가는 현재진행형 박물관이다. 미국에 대한 문화 및 역사 이해도를 증가시키고 배우며 여행하는 즐거움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

 

김정우 학생기자

CalFocus Berkeley입니다. CalFocus는 미국 전역의 유학생 선후배들이 오랜 숙고의 기획 과정을 거쳐 창립한 학생 언론 사이트입니다. 한인 유학생들의 올바른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최신 기사와 양질의 저널을 제공하며 다양한 미디어 컨텐츠 구성을 통해 유학생 여러분의 끼를 표출할 수 있는 다채로운 학생 언론사의 발전을 기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