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홈트레이닝 유튜브 채널 추천리스트

379
Image credit : pixabay.com

나른한 날씨 때문에 무작정 늘어지기 딱 좋은 요즘! 햇살 좋을 때 나가서 꽃향기를 맡으며 시간을 보낸다면 정말 좋겠지만, 지금 상황은 그럴 수가 없다. 그렇다고 집안에서 먹고 자고를 반복할 수는 없다. 이럴 때 일수록 일상 패턴을 유지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건강을 잡기 위해 홈트레이닝을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혹은 우리의 상황이 나아지길 기도하며 여름을 위해 몸을 가꾸어 보는 것은 어떨까? 홈트레이닝 유튜브 채널 5가지를 소개한다.

 

1. Thankyou BUBU

부부가 행복하게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채널 일명 땅크부부는 날씬해 지는 것보다는 건강해지는 것을 목표로 쉽고 지속가능한 운동을 보여준다.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채널이고 대부분의 영상도 조회 수가 높다. 다른 운동 유튜브 채널보다 쉬운 동작들로 이루어져 있어 따라 하기 편하다.

 

2. 제이제이살롱드핏

건강을 위한 운동보다는 날씬함을 목표로 하는 운동 유튜브 채널이다. 식단부터 운동하는 방법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지만, 운동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이 따라서 하기에는 힘든 동작들도 많아 어느 정도 운동을 했던 사람들이 시청하는 것을 추천한다. 건강하게 날씬해지고 싶은 사람들에게 제격인 채널이다.

 

3. 딩고 헬스 / dingo fitness

유튜브 유명 채널 딩고에서 만든 운동 채널. 처음에는 주로 스트레칭이나 요가에 중점을 두고 운영하는 채널이었지만, 요새는 홈 트레이닝에 중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 이 채널 또한 건강함보다는 날씬한 몸을 만들기 위한 채널이다. 그로 인해서 어려운 동작들도 많이 있고 짧은 시간에 고강도 운동을 해야 하는 영상들이 많아서 본인의 실력을 고려해서 따라 할 것을 추천한다.

 

4. DanoTV

여성들이 등장하는 대부분의 운동 영상 채널들은 건강을 위한 운동보다는 외적인 것에 중점을 두는 경우가 많다. 이 채널 또한 같은 맥락이지만, 다이어트에 대한 사실적인 후기를 보여주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몸을 가꿀 예정인 사람에게 추천하는 채널이다.

 

5. 소미핏 SomiFit

여행 유튜브 채널인지 운동 유튜브 채널인지 구별이 잘 안될 정도로 두 가지의 종목을 넘나드는 유튜브 채널이다. 다른 타 여성 출연자 운동 채널보다는 건강함, 스트레칭이 목표인 채널이다. 이 채널의 재밌는 점은 꼭 홈트레이닝뿐만 아니라 본인이 도전하는 운동, 그리고 운동 할 때 듣는 운동 음악들까지 공유한다는 것이다. 운동이 우리의 삶과 연결되어있다는 느낌을 주는 운동 채널이다.

집에만 있다고 우리의 생활이 끝난 것은 아니다. 한국의 경우 급격히 줄어든 일일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수로 인해 야외 활동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이럴 때 일수록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해 우리의 일상을 완벽히 되찾아야 한다. 사회적 거리 두기 전에 우리의 건강도 신경 쓰기 위해 운동을 시작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