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사야 할 물건 리스트

3045

미국의 가장 큰 명절 추수 감사절이 다가오고 있다.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장 기다리는 날인 블랙 프라이데이는 1월의 넷째 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날로, 미국에서 가장 높은 쇼핑률을 기록하는 날이다. 위키피디아에 의하면 소매업체의 경우, 1년 매출의 70%가 이날 이루어진다고 한다. 연중 처음으로 흑자를 기록하는 날이라는 의미에서 ‘Black’을 사용한다. 따라서, 오늘은 블랙 프라이데이 때 어떤 제품을 사야 하는지 추천해보려고 한다.

1. 의류

(Photo Credit: Unsplash.com)

미국의 웬만한 쇼핑몰 또는 의류업체들은 대규모의 할인을 진행한다. 자라, Maje, 산드로부터 명품 매장까지도 할인하는 곳이 많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실제 가서 사는 것보다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점이 있지만, 아울렛이나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산다면 매장과 지역마다 할인을 더 해주는 곳이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2. 전자 기기

(Photo Credit: Unsplash.com)

전자 기기는 우리 삶에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다. 평소 전자 기기를 바꾸고 싶었지만, 비용이 부담돼서 또는 더 좋은 딜을 기다리느라 구매를 늦춘 사람들에게 블랙 프라이데이는 정말 이득이 아닐 수가 없다. 아이폰, 삼성, 샤오미 등 원가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전자 기기를 구매 할 수 있으니 Walmart, Best Buy등 다양한 웹사이트를 참고하길 바란다.

 

3. 가구

(Photo Credit: Unsplash.com)

평상시 없으면 불편한데 사기 애매한 가구들이 분명 있을 것이다.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유일하게 할인 받을 수 있는 지금 이 시기에 필요한 가구를 구입해 보는것이 어떨까? Ashely, Wayfair 등 많은 가구회사에서 대규모 할인을 제공하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우리에게 가장 잘 알려진 가구 회사인 IKEA에서도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 좋은 딜을 제시한다고 하니 웹사이트를 확인해보길 추천한다.

 

4. 액세서리

(Photo Credit: Unsplash.com)

미국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이미 유명한 액세서리 브랜드 판도라, 스와로브스키 등 많은 액세서리 브랜드에서 할인을 받을 기회가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온라인에서는 많은 제품이 할인 진행 중이다. 반지 사이즈를 미리 안다면 번거롭지 않게 온라인으로 주문하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