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장식마을 BEST 5

2222

다가오는 2019년을 앞두고 이곳저곳에선 크리스마스와 연말 준비가 한창이다. 길을 걷다 보이는 반짝이는 전구, 화려하게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 그리고 두툼한 복장의 북적이는 사람들까지, 근처 곳곳에서 설레는 겨울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주위에선 가족, 친구, 혹은 연인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저마다 계획을 세우기 바쁘고, 더욱더 화려한 공휴일을 맞이하고자 동부지역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의 수도 적지 않다. 하지만 굳이 멀리 떠나지 않고도 가까운 지역 내에서 충분히 근사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다.

아래 본문은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서 누릴 수 있는 Christmas Light Displays를 소개한다.

  1. Sights and Sounds of Christmas

UC San Diego에서 차로 10분도 채 안 걸리는 거리에 위치한 UTC 몰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11월 23일부터 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열리며, 입장은 무료이다. 멀리 갈 여유가 없다면 학교 근처에 위치한 이곳에서 130,000개 이상의 화려한 불빛과 함께 멋진 밤을 즐겨보자. (San Diego Temple, 7474 Charmant Dr., UTC.)

2. 10927 Baroque Ln.

샌디에이고 Tierrasanta에 위치한 이곳은 일반 가정집을 꾸며 놓은 곳으로, 원더랜드 테마의 다양한 소품들과 함께 반짝이는 불빛들을 구경할 수 있다. 기간은 12월 7일에서 30일까지 오픈하며 개장 시간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다.

3. Christmas Circle

Chula Vista에 위치한 이곳은 매해 55개 이상의 가구들이 61년째 크리스마스 장식을 이어오고 있다. First and second avenue 사이, 원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2월 8일부터 26일, 오후 5시에서 10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Whitney St & Mankato St Chula Vista, CA 91910)

4. SeaWorld’s Christmas Celebration

좀 더 색다른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싶다면 Mission  Bay에 위치한 SeaWorld를 추천한다. 다양한 볼거리와 스페셜 관람 쇼도 준비돼있으며, 1월 6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올겨울이 가기 전에 한 번쯤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500 Sea World Dr, San Diego, CA 92109)

5. The Forward House in Bankers Hill  

샌디에이고 다운타운에 위치한 이곳에서는 그 어느 곳 보다도 화려하고 호화로운 Christmas light를 구경할 수 있다. 11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오후 5시에서 10시까지 오픈하며, 인상적인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이곳을 적극 추천한다. 108 Ivy St. (1st & Ivy)

안녕하세요, UC San Diego에서 미디어를 전공하고 있는 여유진 이라고 합니다. 오랜 시간 미국에 거주해온 사람으로써 제가 알고 있는 다양한 정보나 생활지식들을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