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 DAVIS 근처 쇼핑하기 좋은 4곳

1379

“쇼핑은 어디서 하지…?” UC 데이비스 학생이라면 다들 한번쯤은 하는 고민이다.

데이비스는 아주 소규모의 도시로 약 6 -7만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다. 그 중 80% 정도의 인구가UC 데이비스 학생이거나 교수다. 말 그대로 ‘칼리지 타운’ 이다. 도시 자체가 UC 데이비스를 위해 운영 된다고 생각해도 된다. 전체적으로 다른 도시 학교들보다 면학 분위기는 단연 최고다.

반면 여가 생활을 즐기기에는 비교적 형편없다. 그 흔한 쇼핑몰 하나 없는 도시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UC 데이비스 학생들은 어디서 쇼핑을 즐길까? UC 데이비스 학생들과 주변 세크라멘토 스테이트 학생들을 위한 주변 쇼핑몰을 추천해주겠다.

  1. University Mall

쇼핑몰이라고 칭하기도 애매하지만 데이비스 안에 유일하게 존재하는 몰이다. 몇 가지의 음식점, 커피샵, 인테리어 매장, 그리고 포에버 21가 입점되어 있다.

아주 급하게 간단한 의류구매를 원한다면 가까운 포에버 21을 추천한다.

 

 

  1. Vacaville Premium Outlets

데이비스에서 거리상 가장 가까운 (17miles) 바카빌 아울렛 또한 다른 대형쇼핑몰에 비하면 많이 작지만 꽤 많은 브랜드들이 입점되어 있다.

저가 명품들과 많은 유명한 브랜드들은 임점 되어 있지만 아울렛인 만큼 시즌아웃된 상품들과 더 저렴한 상품들을 찾아 볼수 있다.

 

  1. Arden Fair Mall

세크라멘토에 위치한 아든 패어몰이 데이비스에서 가장 전형적인 ‘미국몰’에 가깝다.

많은 브랜드 상점과 레스토랑들이 입점된 아든 패어몰은 많은 뚜벅이 학생들도 상대적으로 부담없이 우버로 오고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한 몰이다.

 

 

 

  1. Westfield Galleria at Roseville

데이비스에선 가장 멀지만 가장 큰 쇼핑몰을 마지막으로 소개해보려 한다. 웨스트필드 갤러리아 로즈빌은 로즈빌이라는 도시에 위치해 있으며 데이비스에서는 35 miles 떨어져있다.

교통이 혼잡하지 않아도 35 ~ 40분은 소요된다. 하지만 제대로 된 쇼핑을 즐기고 싶다면 로즈빌을 추천한다. 가장 많은 상점들과 맛집들이 입점되어 있어 하루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곳이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UC Davis에서 커뮤니케이션학과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3월에 졸업을하기 전 제가 개인적으로 경험하고 느꼈던 것들을 많은 유학생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 기자단 활동을 지원하였습니다.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