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와 대학교(University of Iowa)를 대표하는 열 가지 대표 전공을 소개합니다.

칼리지 인사이드 I 아이오와 대학교(University of Iowa)에서 자신에게 맞는 전공을 찾고 있다면? 아이오와 대학교만이 갖는 전공별 강점을 낱낱이 소개합니다.

307

아이오와 대학교(University of Iowa)는 1847년에 설립된 국립 연구 중심 대학교로써 아이오와 강에 위치한 1,900에이커(Acre)의 캠퍼스에 있습니다. 아이오와 대학교는 13명의 퓰리처상 수상자를 배출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이오와 작가 워크숍의 본거지이며, 창작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유네스코는 2008년에 아이오와를 문학의 도시로 지정했습니다. 아이오와 대학교는 12개의 단과대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중 가장 큰 단과대학은 문과 대학입니다. 아이오와 대학교는 200개 이상의 전공(Majors), 부전공(Minors), 그리고 자격증(Certificates)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admissions.uiowa.edu/areas-of-study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uiowa.photoshelter.com. 아이오와 대학교 Van Allen Hall에서 드론 촬영 사진.
  1. Business Marketing.

마케팅은 티피 경영대학(The Tippie College of Business)의 6개 학부 전공 중 하나로, 학생과 학과를 위해 만들어진 커뮤니티의 강점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오와주에서는 다양한 마케팅 과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수들은 학생들에게 마케팅 결정과 통계 분석뿐만 아니라 의사소통과 인간 행동에 대해 가르친다.

 

  1. Nursing.

아이오와 대학교의 간호학은 단순한 전공이 아니라 다양한 환경에서 일할 무한한 기회입니다. 아이오와 대학교의 간호 프로그램은 미국에서 간호 교육을 위한 최고의 기관 중 하나라고 알려져 있다. 대학이 제공하는 BSN 프로그램(Bachelor of Science in Nursing)은 학생들이 간호 교육의 다음 단계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1. Political Science.

아이오와 대학교에서는 정치학 전공자들이 다양한 직업에 적용될 수 있는 다양한 중요한 기술들을 제공받는다. U.S. News and World Report에 따르면, 아이오와 대학교의 정치학 프로그램은 미국에서 가장 우수한 것으로 평가된다.

 

  1. Sport and Recreation Management.

아이오와 대학교는 스포츠 및 레크리에이션 경영학 전공을 제공하는 몇 안 되는 대학 중 하나이며, 졸업하는 학생들이 학위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성공했다. 핵심 과정은 스포츠 사업의 도전을 분석하는 것뿐만 아니라 레크리에이션과 스포츠 기업의 현대적 특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1. Electrical Engineering.

아이오와 대학교의 전기공학 전공은 제조와 개발의 모든 분야에 수직적으로 관련되어 있다. 전기공학 학과는 제조와 개발의 모든 분야에 수직적으로 관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과 연구 경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1. English and Creative Writing.

아이오와 대학교의 영어와 창조적 글쓰기 전공은 학생들이 사회에서 문학과 언어의 영향에 대해 비판적이고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읽고 쓰는 것을 가르칠 것을 맹세한다. 학생들은 또한 문학의 많은 다른 차원들과 그것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배울 것이다. 아이오와 작가 워크숍(The Iowa’s Writers’ Workshop)은 미국의 시인과 작가 잡지(Poet and Writers Magazine)가 선정한 글쓰기 프로그램 1위에 올랐다.

 

  1.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

아이오와 대학교의 기자들은 모든 종류의 미디어와 산업에서 일한다. 거의 모든 회사, 기관, 그리고 조직에서 의사소통 전문가의 필요성은 그 직업에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한다. 대학 재학 중 전국 5대 대학신문으로 인정받는 데일리 아이오완(The Daily Iowan)에서 전문적인 경험을 쌓을 기회가 마련된다.

 

  1. Music.

아이오와 대학교의 음악 학교는 오랫동안 미국 최고의 대학 기반 음악 학교 중 하나로 인정되어 왔다. 또한 국제 미술계에서 놀라운 명성을 가지고 있다. 이 학교는 약 470개의 다양한 음악 전공자들이 있고, 아이오와 대학교는 모든 전문 분야에서 강력한 프로그램을 가질 만큼 충분히 크다.

 

  1. Pharmacy.

아이오와 대학교는 전문적인 학위인 약학 박사 학위(Doctor of Pharmacy – ParmD)를 제공하지만, 학부 전공으로는 제공되지 않는다. 그 학위를 위한 커리큘럼은 2년간의 전문적인 대학 수준의 과정 작업과, 4년간의 약학 공부를 포함한다. U.S. News and World Report에 따르면, 2022-2023년 기준으로 미국 143개의 약학대학 중에서 아이오와 대학은 18위에 있다.

 

  1. Psychology.

아이오와주에는 심리학 전공으로 선언된 1,400개 이상의 전공이 있어 아이오와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학부 전공이다. 심리학 전공은 비즈니스, 법률, 의학과 같은 분야뿐만 아니라, 심리학에서도 더 진보된 연구를 제공했다. 아이오와 대학교의 심리학 프로그램은 인간과 동물의 행동을 연구하는 학생들을 훈련하는 큰 커리큘럼을 포함한다.

 

안녕하십니까 College Inside 13기 대학생기자단 윤종관입니다. University of Iowa에서 Sport and Recreation Management(Communications and Public Relations/Journalism)을 전공하고 있고, Media Management를 부전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