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타에서 가까운 6개 해변

4953

Myrtle Beach, South Carolina

Credit: Odyssey

해변에서 파라세일링, 수상스키, 카약, 다이빙 등 다양하게 바다를 즐길 수 있다. 해변 근처에 많은 호텔들과 레스토랑, 공원들이 많아 즐길 거리들이 많다. 머틀 비치 근처에는 해변 말고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다.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머틀 비치 근처에는 Caledonia Golf and Fish Club에 가는 것을 추천한다. 이 곳은 미국 퍼블릭 골프장 탑 100 중 하나로 멋진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 그 외에도 100개 이상의 다양한 골프코스가 해변 주변에 있기 때문에 물놀이와 골프를 같이 병행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최적의 장소다.

 

Tybee Island, Georgia

Credit: Southern Belle

타이비는 사바나 해변으로도 알려져 있다. 아틀란타 다운타운에서 대략 267 마일 떨어져 있다. 타이비 근처에 있는The Crab Shack 레스토랑에서는 바다를 보며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다. 사바나는 해변 말고도 클래식하고 아름다운 건축물들로 유명하다. 해변에서의 즐거운 물놀이 후엔 사바나 다운타운을 돌아다니며 분위기를 즐겨도 좋고 사바나에서 유명한 유령의 집을 경험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

 

Panama City Beach, Florida

Credit: Scenic

플로리다에서 아름답기로 유명한 해변 중 하나다. 고운 모래사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파나마시티 비치에서는 직접 야생 돌고래를 구경 하고 스노쿨링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 그 외에도 야생 돌고래랑 같이 수영 하는 경험은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근처에 Gulf World 해상 공원에서 돌고래 쇼도 관람할 수 있다. 해상 공원에서는 펭귄, 상어, 악어 등 다양한 해상 생물들을 구경 할 수 있다. 또한, 파나마시티 해변의 아름다움을 전체적으로 느끼고 싶다면 헬리콥터 투어도 가능하다.

 

Destin, Florida

위에서 언급한 파나마 시티 비치에서 서쪽으로 30분 정도 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파나마와 마찬가지로 고운 모래사장으로 아름다운 해변을 즐길 수 있다. 돌고래 투어, 바다 낚시 투어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다.

 

Jekyll Island, Georgia

아틀란타에서 322 마일 떨어진 곳에 있다. 이곳에는 해변 말고도 골프, 테니스, 바이킹, 워터파크 등 다양한 시설이 있다. 또한 이곳의 특별한 곳 중 하나는 거북이 센터가 있다.

 

Hilton Head Island, South Carolina

Credit: Odyssey

아틀란타에서 약 282 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힐튼 헤드 아일랜드에는 19km의 긴 해변이 이어져 있다. 조용한 바다로 편안하게 쉬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바다 근처에 다양한 소규모 상점부터 명품 매장들이 많아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하버 타운에는 바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