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롭게 즐기는 팜스프링 2박3일 코스

1874

미국에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방학을 맞아 다들 가족들과 혹은 친구들과 함께 어디로 여행을 갈지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을 것 같다. 오늘은 1년 동안 고생하며 학업을 마친 후 여름방학만큼은 신나게 즐기면서 보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캘리포니아 팜스프링 여행지를 소개하려 한다. 자연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도 보낼 수 있고 파격적인 할인 딜로 쇼핑도 실컷 할 수 있는 팜스프링에서 이번 여름을 보냈으면 한다.

많은 사람이 팜스프링 하면 당일치기 혹은 1박2일 코스 여행지로 흔히 알고 있지만, 시간 여유가 있다면 팜스프링 여행은 2박3일로 계획하는 것을 추천한다. 팜스프링은 캘리포니아의 다른 도시와 비교했을 때 날씨가 습하고 덥기 때문에 낮에는 진정한 의미의 사막을 느낄 수 있고 밤에는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움을 맘껏 만끽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우선, 팜스프링에서 꼭 가야 할 여행지는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팜스프링 Aerial Tramway, 디저트 힐 프리미엄 아울렛, 그리고 조슈아 트리 국립 공원이다. 앞에 말한 두 곳은 서로 차로 20분 거리에 있지만 조슈아 트리 국립 공원은 한 시간 정도 운전을 해서 가야 한다. 다들 제각각의 색을 가지고 있는 여행지이기 때문에 충분히 시간을 두고 즐기는 것이 좋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인 만큼 다양한 부가시설을 제공하는 숙박업소가 많은데 오늘 소개하는 곳은 Homewood Suites by Hilton Palm Desert이다. 4인 가족이 2박3일동안 숙박하는데 드는 비용이 250불 정도로 비교적 저렴하고 조식은 물론 방 안에 부엌까지 갖춰지어 있는 곳으로 가족들과 함께 지내기에 매우 편리하다. 이 외에도 다양한 숙박업소가 많으니 인터넷 숙박 사이트 Hotels.com과 Orbitz를 이용해 각자의 사정과 목적에 맞게 숙소를 찾는 것도 추천한다. Hotels.com은 리워드 제도가 있어 숙박 완료를10번 하면 11번째 숙박은 무료로 제공하고, Orbitz는 숙박 예약을 할 때마다 포인트를
주고 다음 숙박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 팜스프링 Aerial Tramway

팜스프링 Aerial Tramway는 세계에서 가장 긴 트램으로 Chino Canyon을 지나 Mt. San Jacinto State Park로 탑승객들을 데려다 준다. 올라가는 데는 약 10분의 시간이 소요되고 트램이 360도로 천천히 회전하기 때문에 다양한 뷰를 감상하며 갈 수 있다. 트램 티켓은 어른은 25.95불, 10세 이하의 아이들은 16.95불이다. Ride ‘n’ Dine이라 불리는 트램 티켓값과 Pines Café에서의 저녁까지 포함된 옵션도 있다. 오후 4시 이후에 트램을 타는 조건에서만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어른은 36불, 아이들은 23.50불이다. 성수기에는 원하는 시간에 트램을 타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예매해 놓는 것을 추천한다. 트램을 타고 올라가면 50마일이 넘는 등반코스와 두 개의 레스토랑, 전망대, 자연사박물관, 다큐멘터리관, 그리고 기념품 샵이 있기 때문에 천천히 즐기기를 권유한다. 고도가 8,516피트임에도 불구하고 끝없이 이어진 등반코스와 다른 세상에 온 것 같은 뷰가 사방에 펼쳐져 있기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자연을 감상할 수 있다.

  1. 데저트 힐 프리미엄 아울렛

데저트 힐 프리미엄 아울렛은 미국에서도 손꼽히는 규모의 아울렛으로 오전 10시에 영업을 시작해 오후 9시에 영업을 종료한다. 매일 최소 25퍼센트에서 최대 65퍼센트의 할인율 자랑하기에 좋은 물건들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곳이다. 규모가 큰 만큼 아울렛 중간중간에 고객들이 쉬어갈 수 있는 벤치와 다양한 간식거리들을 팔고 있어 쇼핑하다 잠시 휴식을 취하기에도 편리하다.

  1. 조슈아 트리 국립 공원

조슈아 트리 국립 공원은 팜스프링에서 차로 약 한 시간 정도 떨어져 있는 곳으로 차 한 대당 입장료 30불을 받고 있다. 관광객들이 자연을 충분히 즐길 수 있게 Keys Ranch Tour, 캠핑, 암벽 등반, 그리고 Ranger Program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고, 낮뿐만 아니라 밤하늘의 뷰도 너무나도 아름다워서 캠핑을 하며 하루를 온전히 보내는 사람이 많다. 유명한 포토존과 뷰 포인트로는 키스 뷰,인디언코브 그리고 스컬락이 있다. 공원에서 볼 수 있는 야생동물과 식물에 대한 설명이 죠수아 트리 웹사이트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기 때문에 사전에 읽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안녕하세요! UC 샌디에고에서 Communication을 전공하고 있는 이나경이라고 합니다. 졸업을 앞두고 그동안의 유학 생활의 팁을 나누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