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함께 하기 좋은 샌프란시스코 칵테일 바 BEST 4

1652

 

 

샌프란시스코 힐튼 호텔 46층에 위치하고 있는 Cityscape Lounge 이다. 운영시간은 월요일 부터 일요일 오후 4시30분 부터 오전 12시까지다. 연인과 함께 주말에 샌프란시스코의 전경을 보며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창가에 있는 테이블에 꼭 앉길 바란다.

늦은 밤 창문너머로 보이는 Golden Gate Bridge와 샌프란시스코 도시의 풍경은 그야말로 예술에 가깝다. 이 곳에서 제공하는 음식과 칵테일, 와인의 가격대는 높은 편이다. 하지만 좋은 연인과 저녁 식사후 밤에 Cityscape Lounge 에서 가볍게 와인한잔 하며 담소를 나누고 도시 불빛 분위기에 취하다 보면 스트레스 해소와 소중한 연인과 함께 공유하는 행복감도 높아질 것이다.

샌프란시스코 Marriott Marquis(호텔) 39층에 위치하고 있는 The View Lounge 이다. 영업시간은 일요일부터 수요일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 그리고 목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30분까지 이다. 이 라운지의 특별한 점은 반원 모양으로 예쁘게 디자인되어 있는 창문이다. 이 창문넘어로 보이는 해 질녘의 샌프란시스코의 풍경은 처음 시작하는 연인들의 감정을 더욱 크게 만들어주는 촉매 역할을 할 것이다.

밤에 The View Lounge에서 바라보는 샌프란시스코 전경도 좋지만 꼭 해질녘에 소중한 연인과 함께하길 추천한다. The View Lounge 제공하는 음식, 칵테일과 와인의 종류는 다양하다. 이 곳의 가격대는 높은 편이다. 개인적으로 럼주와 과일 향을 음미할 수 있는  Skyline punch 칵테일을 추천한다.

샌프란시스코 InterContinental Mark Hopkins(호텔) 19층에 위치하고 있는 Top of the Mark 칵테일 바다. 운영시간은 월요일 부터 목요일 오후 4시30분 부터 오후 11시 30분, 금요일 부터 토요일 오후 4시30분 부터 오전 12시30분, 그리고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1시 그리고 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30분까지다.

사실 이곳은 레스토랑 목적으로 만들어졌으나, 이곳을 방문하는 대부분의 고객들은 유명 메뉴인 스페인음식 타파스(tapas) 와 칵테일을 즐긴다. 이 곳의 음식과 칵테일은 조금 가격대가 높은 편이다.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하고 있는 여러 칵테일 바와 비교해봤을 때 가장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늦은 오후 이곳에서 연주되는 피아노의 운율과 함께 타파스에 칵테일 한잔을 곁들이면 마음의 평화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Top of the Mark 에서 감상할 수 있는 풍경은 샌프란시스코의 금융가, 골든게이트 브리지, 베이브리지, 차이나타운 등을 볼 수 있다. 처음 시작하는 연인에게 추천하는 공간이다.

다음으로 소개할 칵테일 바는 246 Kearny Street, San Francisco, CA94108에 위치한 “Rickhouse” 이다. 이 바의 운영시간은 월요일 오후 5시 부터 오전 2시 화요일 부터 금요일 오후 3시부터 오전 2시 토요일 오후 6시 부터 오전 2시 그리고 일요일에는 휴업한다.

나무 소재로 꾸며진 인테리어 때문에 나무의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주류로 전시되어 있는 나무 소재의 진열장도 이 곳의 또다른 매력포인트다. 이곳에서 제공하는 칵테일과 식사는 호텔에 위치하고 있는 바와 비교했을 때 저렴한 편이다. 다만 이곳의 분위기는 위에 소개했던 호텔 바의 조용한 분위기와는 다르기 때문에 조용한 곳을 선호하는 연인에게는 다소 적합하지 않다.

 

천정현 학생기자

CalFocus Berkeley입니다. CalFocus는 미국 전역의 유학생 선후배들이 오랜 숙고의 기획 과정을 거쳐 창립한 학생 언론 사이트입니다. 한인 유학생들의 올바른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최신 기사와 양질의 저널을 제공하며 다양한 미디어 컨텐츠 구성을 통해 유학생 여러분의 끼를 표출할 수 있는 다채로운 학생 언론사의 발전을 기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