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인터뷰에서 자주 묻는 질문 8가지!

657

Screenshot 2016-10-30 at 6.54.16 PM

영어 인터뷰를 앞두고 무엇을 준비해야하는지 모르시겠나요?

그렇다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부터 연습해가세요.

  1. Tell me/us about yourself. (자기소개 해주세요)
  2. Tell me/us your strong points and weak points. (당신의 장단점에 대해 얘기해주세요)
  3. Do prefer working individually or with a team? (개인적으로 일하는걸 선호하나요? 아니면 팀으로 일하는것을 더 선호하나요?)
  4. What’s your hobbies? (취미가 무엇인가요?)
  5. What do you know about our company? (우리 회사에 대하여 무엇을 알고계신가요?)
  6. Why do you want to work here? (왜 여기서 일하길 원해요?)
  7. What’s your expected salary range? (예상 연봉은 어떻게 되시나요?)
  8. What’s your goals? (목표가 무엇인가요?)

인터뷰하기 전에 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대답을 연습한다면 인터뷰에서 떨지않고 잘 말할수있을꺼에요

요즘은 취미를 통해서 어떤 사람인지 또는 회사 적합한지를 보는 면접관들도 있다고합니다.

너무 긴장하지마시고 자주 묻는 질문을 연습해가서 인터뷰때 차분히 답변하시길빌어요!

자료출처:Plus career

안녕하세요 UCLA 다니고있는 정다운이라고합니다. 여러가지분야에 관심이 많아서 알아보려고 노력하고 맛있는 맛집들을 가는것을 좋아합니다. 제가 알고있는 많은 정보들을 사람들에게 알리면서 도움을 드리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