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필수품, 미국 인기 후드티 BEST 5

6114

후드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주목! 일교차가 큰 가을을 대비해 캐쥬얼하게 입기 좋은 핫한 후드티만 모았다. 따뜻함은 기본, 편하게 걸칠 수 있고 웬만한 패션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미국인들의 가을 준비 필수품으로 꼽힌다. 미국 5대 인기 브랜드로 떠오르는 노스페이스와 아디다스, 나이키, 파타고니아, 챔피온의 인기 후드티 5종을 알아보자.

 

1. 노스페이스
(MEN’S RED BOX PULLOVER HOODIE $50)

출처: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

평범한 노스페이스는 가라! 요즘 노스페이스에서 내세우고 있는 네모박스 디자인이 옷의 뒷면에 프린팅 되어 있다. 심플하면서도 기존의 노스 페이스 후드티와는 다른 독특한 느낌을 준다. 가을 분위기와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느낌을 내고 싶을 때 추천한다.

▶ 웹사이트: https://www.thenorthface.com/shop/mens-red-box-pullover-hoodie-nf0a3fre?variationId=CZ6#hero=1

 

 

2. 아디다스
(TEAM HOODIE $80)

출처: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아디다스에서 스트릿 패션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취향 저격일 후드티를 선보였다. 일반 후드티와는 다르게 제대로 된 오버핏이다. 심플하면서도 이전의 아디다스에서 보지 못한 독특한 디자인을 찾고 있는 패션 피플들에게 제격이다. 또, 흔하지 않은 색상의 후드티를 찾고 있다면 이 옷을 강력 추천한다.

▶ 웹사이트: https://www.adidas.com/us/team-hoodie/DW4007.html

 

 

3. 나이키
(Nike ACG $100)

출처: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나이키에서 선보인 새로운 패션 스타일이다. 흔하지 않은 스타일로, ‘힙한’ 느낌을 원하는 사람에게 딱이다. 통이 큰 슬랙스나 청바지에 입으면 잘 어울린다. 커플 후드티로 입으면 귀여운 느낌도 낼 수 있다. 시크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블랙 색상을 추천한다.

▶ 웹사이트: https://www.nike.com/t/acg-pullover-hoodie-DKj4kR/BQ3453-121

 

 

4. 파타고니아
(Patagonia Men’s P-6 Logo Uprisal Hoody $79)

출처:파타고니아 공식 홈페이지

한결같은 디자인을 고수하는 파타고니아. 특히나 남성들의 사랑을 물씬 받는 브랜드로, 약간의 고급스러움 및 지적인 느낌에 깔끔한 코디를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요즘엔 파타고니아의 후리스를 많이 입는 추세이지만 잠시 대세를 벗어나보는 것은 어떨까?

▶ 웹사이트: https://www.patagonia.com/

 

 

5. 챔피온
(Champion Life® Men’s Reverse Weave®
Pullover Hood, Chenille Script Logo $76)

출처:챔피온 공식 홈페이지

챔피온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모험하지 않는 챔피온의 디자인은 심플한데 눈에 띄는 것이 특징이다. 젊은 층에게 유독 사랑받는 브랜드로, 편하게 입고 나가기에 좋은 스트릿 패션으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 웹사이트: https://www.champion.com/shop/champion/to-follow-gf68-y07470-1?categoryId=2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