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생을 위한 예쁜 신발 파는 매장 Best 5

1858

 


Foot Locker

미국의 대표적인 멀티샵이다. 여긴 Nike, Adidas, Reebok, Puma 그리고 Jordan을 비롯한 여러 종류의 한정판 제품들을 판매한다. 미국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소유한 멀티샵이기 때문에 길을 지나가다 우연히 마주치기 가장 쉬운 곳이다. 한번씩 세일을 하기도 하며 각 매장마다 세일을 하는 제품들이 다르다. 인기 제품을 clearance할 때도 있기 때문에 운이 좋다면 얻을 수 있다. 신발 외에도 여러 종류의 의류, 모자, 그리고 신발 세탁 용품까지 다양한 물건을 살 수 있는 곳이다. 또한, 한정판 제품(조던 시리즈, 이지부스터 시리즈)이 나오기 일주일전에 Raffle Ticket을 줘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만약 당첨이 된다면 원가 가격에 한정판 제품을 살 수 있다.

 

Shoe Palace

여기 또한 미국의 대표적인 멀티샵이다. 여기도 Foot locker와 마찬가지로 Nike, Adidas, Reebok, Puma그리고 Jordan 외에 한정판 제품을 많이 판매한다. 글쓴이는 사고 싶은 물건이 Foot locker에서 품절이 되었을 경우 여기를 자주 간다. 그리고 Foot locker와 비슷한 물건을 취급하지만 두개의 매장은 서로 다른 promotion을 가진다. 그래서 세일하는 상품들도 다르고 얼마나 세일하느냐도 다르다. 때로는 Shoe palace가 Foot locker보다 상품들이 더 많을 때가 있으니 Foot locker를 들리고 마음에 드는 물건이 없다면 Shoe Palace를 들리는 것도 좋다.

 

Zumiez

미국의 대표적인 스트릿 브랜드 멀티샵이다. 여기는 여러 종류의 스트릿 브랜드를 다루는 곳이다. 우리가 흔히 아는 Obey, Stussy외에도 매니아들이 좋아할만한 스트릿 브랜드가 많이 있다. 그래서 좀더 스타일리쉬 하면서 부담없이 신을 수 있는 신발들이 많으며 Vans사의 한정판 제품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스트릿 브랜드의 한정판 제품들에 관심이 많다면 꼭 들려도 좋은 곳이다. 신발외에도 스트릿 의류와 각종 악세사리들도 판매 하고 있으니 이쪽에 관심이 많다면 꼭 들려도 좋은 곳이다.

여기도 시즌별로 세일을 하니 확인을 잘하고 간다면 원하는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을 것이다. 스트릿 브랜드 외에도 스케이트를 즐겨 타는 사람들은 좋아 할 멀티샵이다.

 

Finish Line

아마 Foot locker 다음으로 미국에서 많은 매장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곳이다. 여기도 Foot locker그리고 Shoe palace와 마찬가지로 많은 스포츠 브랜드를 취급한다. 위에 언급된 곳 이랑은 다르게 여긴 의류나 악세사리 보단 신발을 좀 더 집중적으로 취급하는 곳이며 세일을 다른 멀티샵 보다 좀 더 과감하게 한다. 또한 Jordan시리즈 한정판을 구하기가 다른 매장보다 쉬우며 할인 쿠폰도 자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곳 보다 좀 더 많은 발걸음을 만들게 하는 곳이다.

 

Flight club

만약 한정판을 꼭 사야 된다 싶으면 여기를 들리는게 좋다. 여기는 정식적으로 각 브랜드에서 물건을 받고 파는 곳이 아니다. 주로 한정판 제품들을 다루는 곳인데 가격은 정식적으로 물건을 받아서 원가로 파는 다른 멀티샵 매장과는 다르게 조금 더 비싸다. 여기는 옛날에 제품이 출시가 된, 현재는 단종된 물건을 만나 볼 수 있으며 평소에 가지고 싶지만 구하기가 어려웠던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LA와 NY에만 매장을 가지고 있는 Flight club은 신발 매니아라면 꼭 들려 볼 필요가 있는 곳이다.

 

김도근 학생기자

CalFocus Berkeley입니다. CalFocus는 미국 전역의 유학생 선후배들이 오랜 숙고의 기획 과정을 거쳐 창립한 학생 언론 사이트입니다. 한인 유학생들의 올바른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최신 기사와 양질의 저널을 제공하며 다양한 미디어 컨텐츠 구성을 통해 유학생 여러분의 끼를 표출할 수 있는 다채로운 학생 언론사의 발전을 기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