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으로 운동할 수 있는 미국 피트니스 소개

3138

멤버십 가격이 저렴한 ‘Planet Fitness’

미국의 병원비는 만만치 않다. 따라서, 미국에선 체력 및 건강 관리가 필수다. 유학생들은 보통 학교 체육관이나 집 근처 피트니스를 이용하는데, 그 중에서도 저렴한 피트니스인 Planet Fitness 의 멤버십을 소개하고자 한다.

우선 Planet Fitness는 지점이 굉장히 많지만,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곳에 있는지 먼저 확인해보자.
멤버십은 총 2가지로 나뉘어지는데, 가격과 혜택이 다르므로 하나씩 소개해본다.

1. Classic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멤버십이다. 현재 홈페이지에 따르면 Commitment 가 없으며 월 $10에 이용할수 있다.

Unlimited access to home club, Free fitness training, Free wifi 서비스를 제공한다.

 

 

 

2. Black Card

월 $21.99에 이용할수 있으며, 가장 많은 혜택을 누릴수있는 멤버십이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기본 멤버십과 같은 서비스 3가지 (Unlimited access to Home Club, Free fitness training, and Free wifi) 와 추가적으로 아래의 8가지 서비스를 더 제공한다.

 

 

 

  1. Reciprocal use of all planet fitness locations
  2. Unlimited guest privileges at all Planet Fitness Locations
  3. Use of Training
  4. Unlimited Use of Hydromassage
  5. Unlimited Use of Massage Chairs
  6. Unlimited Total Body Enhancement
  7. 1/2 Prices cooler drinks (restrictions may apply)
  8. 20% off Reebok Products

Planet Fitness는 미국의 대표 피트니스인 24 Hour Fitness나 LA Fitness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따라서, 학생이나 운동을 처음 시작하려는 할 경우에 특히 추천한다. 처음 멤버십을 비싸게 끊고, 몇 번 가지 않을 확률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단, 수영장이나 농구코트 등 더 많은 운동 시설이 구비된 피트니스를 원한다면 다른 센터를 알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Planet Fitness 에서 멤버십 가입을 할 경우, 본인의 Bank account number 와 Routing number를 알아가야 하며, Startup fee와 연간회원비를 당일 내야하는 경우가 있으니 가기 전에 확인 후 멤버십을 신청하러 가길 바란다.

Orange Coast College 에서 Business Administration 을 전공하고 있는 김채린 입니다. 유학생활에 필요한 정보와 경험을 나눔으로서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