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가족과 Palm Springs 로 가는 여행!

4134

Los Angeles 에서 Palm Springs 로 가는길은 정말로 기분이 좋은것 같네요. 따뜻한 햇볕아래에서 수영장과 라운지, 바베큐를 같이 먹는 기분, 에너지 기운이 다시 충전되는 그러한 마음이죠. 특히 비행기를 타고 가지 않아도 되는곳이기에 더욱 그런것 같습니다.

Where to Stay

27105514_1Palm Springs 는 정말로 좋은 호텔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히피한 가족들에게 인기가 많은곳이라면 The Ace Hotel 을 빼놓을수가 없죠. 여기서 다운타운 Palm Springs 까지 자전거를타고 갈수 있는 거리니까요. 주말에는 $200정도인데 주중에 special 이 많습니다. The Riviera 호텔은 라스베가스의 Venetian 호텔을 연상케 하는데요, 큰 라운지 스타일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다운타운 안을 원한다면 Hyatt Regency Suites 이 있죠. 좀더 우아하고 업 스케일한곳은 The Parker 호텔이 있는데, gorgeous 한 가든과 여러개의 수영장, 스파가 1950년대의 Gene Autry 라는 음악가이자 영화배우와 함께 있는듯한 곳입니다. 놓칠수 없는 것은당연히 캠핑 사이트죠! Camping 링크를 통해서 RV 파크와 캠프를 할수 있는곳을 찾아보세요. Palm Springs, CA, USA 라고 서치박스에 넣고 찾으면 됩니다. Palm Springs 와 더욱 가까워지고 자주오게 된다면, Time share 에 투자를 하게 될거라 생각되구요!

Travel Tip
만약에 Palm Springs 로 Los Angeles 에서 주말에 간다면 일찍 출발하는것을 권장합니다. 후리웨이의 traffic이 아침부터 심해지거든요. 카바존 아웃렛을 지나자마자 많은 모던한 풍차들을 지나갑니다. 입구를 지나가면서 1900년도식의 하우스들이 우주선같이 나열되어있지요.

Friday Night

2Palm Springs 에 아이들과 함께 도착하면 바로 체크인하고 수영을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로컬 중국음식은 어떠세요? Wangs in the Desert, 또는 오래된 곳 China King 에서 입니다. 침대위에 큰 수건을 깔고 “bed picnic” 을 하는거죠. 저녁후에 또한번 수영을 하구요! 아이들이 기절한것같이 수면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Saturday Morning / Brunch

3토요일 아침에는 간단하게 집에서 가져온 시리얼과 과일을 먹고 다시 수영장에 들어가는거죠. 사막 온도는 이른 아침부터 더워지기 시작하기때문에 수영하기 좋습니다. 최고의 레스토랑이라고 불려지는 이곳 Cheeky’s 에서 브런치를 합니다. 특히 “Flight of bacon” 을 꼭 추천합니다.

점심후에 Koffi 에서 커피와 음료를 마시고 대표적인 동상 Sonny Bono 근처에서 잠시 분수대와 쉬는거죠. 아이들이 좀더 나이가 있다면, Palm Springs Art Museum 박물관에 들려보는것도 좋죠.

Activities

가장 로컬중의 최고 옵션은? Palm Springs Aerial Tramway 트램을 타는것입니다.

4많은 분들이 rotating aerial tramway을 타보셨을꺼라 생각되네요. 여름과 가을은 제외하고 주로 다른 시즌엔 산 위에 눈이 있습니다. 조금 가격이 많이 들긴 하지만 겨울엔 썰매를 타기도 하고, 자연과 함께 트레일을 따라 걷는것도 좋습니다.

The Living Desert 는 동물원인데요, 6월부터 9월까지는 오후1시 반정도까지밖에 오픈을 하지 않습니다. 링크를 통해서 스케줄 확인해주시구요. 카멜 타기, 기린에게 음식주는것, 전시되어있는 기차와 잘 가꾸어놓은 가든이 있습니다. Wildlife Wonders animal 쇼를 꼭 보세요.호텔에서 숙박하신다면 discount 되는 쿠폰이 주로 있답니다.

비가오나 덥거나 상관없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곳은 Children’s Discovery Museum of the Desert 인데요, 반나절동안 아이들이 바쁘게 놀기 좋은곳입니다. 차를 페인트하기도하고,쉬운 과학 실험과 블럭 만들기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