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쉽게 운동할 수 있는 ‘홈트’ 채널 BEST 5

2581

몸매 관리를 해야 하는데 시간이 없다? 헬스장까지 가기 너무 귀찮다? 혹은 시간이 없거나 너무 늦어서 여건이 안된다? 더군다나 날씨도 너무 더운 요즘 밖에서 운동하기에 너무 뜨겁다? 날씨, 시간, 장소, 여유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운동하러 밖으로 갈 수 없거나 운동 기구가 없어서 제대로 운동을 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집에서 맨몸운동 제대로 할 수 있는 ‘홈트(홈트레이닝)’ 채널 BEST 5를 소개합니다.

 

  1. 땅끄부부 Thankyou BUBU 

Image result for 땅끄부부

부부가 직접 운동하며 찍은 홈트레이닝 채널! 집 안에서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없을 때나, 집 안에서도 칼로리를 불태울 수 있는 동작을 알려준다. 유산소 혹은 부위별 운동 등 다양한 종류의 운동 영상을 찾아볼 수 있다.

 

 

 

2. 딩고 헬스 / dingo fitness

Image result for 딩고헬스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고 싶어 하는 언니들을 위한 딩고에서 제작한 홈트레이닝 채널!
구독자들로부터 직접 사연을 받아 영상을 제작하기도한다. 이 채널에선 부위별 집중운동 영상도 있고 운동을 비롯해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 작은 습관도 쉽게 따라 할 수 있게 알려준다.

 

 

3. The Fitness Marshall

Image result for the fitness marshall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가 해서 유명해진 춤 추면서 운동하는 채널! 숫자를 카운트하면서 하는
뻔한 운동 동작이 지겹다면, 신나는 음악에 맞춰 역동적인 동작들로
칼로리 소모를 제대로 할 수 있는 이 채널을 추천한다. 빠르고 신나는 음악에 맞춰 Caleb Marshall을
따라 하다 보면, 지루할 법한 운동 시간도 훅훅!

 

 

4. 슬릭프로젝트

Image result for 슬릭프로젝트 타바타


실제 트레이너들이 직접 나와서 같이 운동하는 채널! 20분, 30분 정도 되는 홈트레이닝 영상이
지루하다면, 이 슬릭프로젝트
운동 영상은 대부분 짧은 시간에 폭탄 칼로리 소모를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알려준다.

 

 

5. 조싀앤바믜 Josh & Bamui

Image result for 조싀앤바믜

건강하고 재밌게 춤으로 다이어트하는 운동 채널!
한국 사람에게 인기있는 가요와 팝송을 배경으로, 큰 운동 효과를 낼 수 있는 쉬운 안무를 제작을 하고, 기존 KPOP 노래에 포인트 안무도 따라 하기 쉽게 만들어서 아는 노래에 쉽고 재밌게 따라 하는 댄스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