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시간 보내기 좋은 추천 컴퓨터 게임 Best 5

1188

1.Minecraft

출처: Google Image

2011년에 Mojang에서 정식 발매된 샌드 박스 형식의 게임이다. 모든 세상이 네모난 블록으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생존과 건축을 할 수 있는 자유도 높은 구성을 가지고 있다. 마인 크래프트는 1억 7600만장 이상 판매된 역대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이며, 한번도 들어보지 못한 사람이 없는 전세계 최고의 인기 게임 중 하나이다. Mojang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JAVA 에디션 ($29.99) 과 Windows 10 ($29.99) 에디션이 있다.

 

2.배틀 그라운드

출처: Google Image

최대 100명의 인원이 무기와 탈것을 활용해 벌이는 배틀로얄 게임으로, 방대한 오픈 월드 맵에서 물품을 얻고 다양한 전역을 이용해 싸우면서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방식이라고 할 수 있다. 게임 유통회사인 스팀을 통해 전세계 동시 출시를 하였으며, 300만명이 넘는 스팀역사상 최다 동접자기록을 세우면서 본격적인 배틀로얄 게임 시대를 열었다. 스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29.99 이다.

 

3.플래닛 코스터

출처: Google Image

롤러코스터 타이쿤 시리즈의 공식 후속작은 아니지만, 개발사인 프런티어 디벨롭먼트가 직접 제작한 게임이다. 롤러코스터 타이쿤 보다는 업그레이드된 그래픽이 게임을 하는데 즐거움이 더해진다. 직접 놀이공원을 꾸미고 롤러코스터를 설계하는 게임이다. 스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44.99에 이용할 수 있다.

 

4.문명5

출처: Google Image

이전까지의 다소 복잡했던 게임 시스템을 간소화한 결과 진입장벽이 엄청나게 낮아져 많은 신규 유저들이 유입되었고, 간디 밈의 탄생으로 여러 게임 커뮤니티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다 끝내 공중파 방송에까지 나오게 되었다. 역대 문명 시리즈 사상 최고의 인기 작이다. 스팀에서 $29.99에 구매가 가능하며, 한글까지 완벽하게 지원이 된다.

 

5.리그 오브 레전드

출처: Google Image

말이 필요 없는 전세계 1등 인기 게임이다. 기본적으로 빠른 대전 게임은 유저 10명이 5 vs 5 로 팀을 나눠서 진행된다. 라이엇이 직접 주최, 주관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e스포츠는 여러 지역에서 흥행을 일으켰고,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은 세계적인 e스포츠 게임으로 자리잡았다. 리그 오브 레전드 홈페이지에서 직접 게임 다운로드 설치가 가능하며 무료로 이용가능 하다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