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인해 집콕할 때 꼭 봐야할 넷플릭스 Best 5

2373

#1- 슬기로운 의사 생활 (Hospital Playlist)

Image Credit: namuwiki

슬기로운 의사 생활은 최근에 넷플릭스와 tvN에서 방송하는 인기 드라마이다. 절친 의사 다섯 명의 이야기를 과장없이 순수하게담아낸 사람 사는 이야기라고 정리하면 될 것 같다. 특히 드라마에 꼭 한번씩 추억의 노래를 주인공 다섯 명이 부르는 장면은 시청자들을 힐링하기에 충분하다. 조정석, 정경호 등 주인공들의 애드립들도 드라마의 킬링 포인트중 한 부분이다. 때로는 진지하다가도 때로는 유머 스러운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 생활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쳐있는 우리 유학생을 힐링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2- 인간 수업 (Extracurricular)

Image Credit: namuwiki

이 드라마는 넷플릭스 오리지날 최신작이다. 19세 이상만 시청할 수 있는 하이틴, 범죄 영화이며, 주인공은 박동희, 박주현 이다. 부모가 집 나간 모범생이 사실은 성매매를 알선하며 돈을 벌고 있었고, 그의 실체를 알게 된 규리와 엮이면서 전개되는 이야기이다. 회를 거듭하며 긴장감은 박차를 더하는 드라마 인간 수업은 최근 엄청난 호평을 받으면서 시즌2를 제작하라는 여론까지 형성되었다. 필자도 꼭 한번 시도해봐야 할 드라마라고 생각한다.

 

#3- 더 킹 (The King)

Image Credit: namuwiki

더 킹은 공개 전부터 기대가 아주 컸던 대작이다. 이민호와 김고은이 캐스팅 됐다는 소식만으로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대한제국의 황제 이민호가 평행 세계의 문으로 발을 내딛으면서 시작되는 스토리는 흥미진진하고 스펙터클 하다는 평을받고 있다. 이미 연기력으로 인증된 대배우 이민호와 김고은의 케미스트리도 주목해야 할 포인트 중에 하나다. 판타지의 세계를경험하고 싶다면 더 킹을 시도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4- 이스케이프 룸 (Escape Room)

Image Credit: namuwiki

이스케이프 룸이라는 영화는 흡사 쏘우를 연상케하는 방 탈출 게임이다. 의문의 남성에 의하여 방 탈출 게임에 초대된 이들은 사실 재난현장에서 극적으로 살아 남은 사람들이었다. 운 좋은 사람들 중에 가장 운 좋은 사람을 가려내겠다는 의도의 방 탈출 게임에서 살아남는 사람은 누구일까? 공포와 스릴러 또 액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이스케이프 룸을 시청하기를 강력 추천한다. 영화 내내 시청자들을 압도하는 스토리, 이스케이프 룸을 필자는 추천한다.

 

#5- 너의 모든 것  (You)

Image Credit: namuwiki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인 너의 모든 것은 벌써 시즌 2까지 나온 인기 드라마이다. 한 남성이 목적을 가지고 한 여성에게 우연인 척 가장하여 접근하면서 시작되는 이 드라마는, 첫 1화에는 이게 뭐지? 라고 생각이 들만한 내용이지만, 회차를 거듭할 수록반전에 반전이 거듭되는 숨막히는 스토리로 많은 시청자들을 만족시켰다. 범죄, 스릴러 또 로맨스를 좋아하는 구독자라면 꼭 꼭너의 모든 것을 보는걸 추천한다. 시즌 2 또한 시즌 1에서 이어지는 내용이기에 꼭 시즌 1을 먼저 시청하고 시즌 2 보는 것을 추천 한다.

 

이상 필자가 선택한 넷플릭스에서 꼭 봐야 할 드라마/영화 다섯 개를 추천했다.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해야 할 것들을 못 찾고 있다면 필자가 추천한 드라마/영화를 시청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