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끌모아 태산! EBATES로 Cash Back 받기!

947
출처: http://www.gtfoflights.com/listings/2017/11/12/sign-up-for-ebates-and-get-cash-back-on-your-online-shopping-plus-a-10-welcome-bonus

요즘 직접 가지 않아도 온라인 구매가 모두 가능한 시대라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쇼핑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한국에서는 온라인 쇼핑을 하면 적립금이라는 것을 줘서 나중에 현금화 식으로 쓸 수 있는 사이트가 많은데 미국에서는 흔히 볼 수 없었다. 그러던 와중에 EBATES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방법은 간단하다. https://www.ebates.com에 들어가 우선 가입을 한 후 원하는 사이트로 가서 구매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Cash Back을 받을 수 있다. 사이트는 정말 많다. Barneys Newyork, Nike, Expedia, Sephora, Farfetch 등등 거의 모든 사이트가 있다고 볼 수 있다. 원하는 사이트를 입력하면 옆에 얼마나 Cash Back을 받을 수 있는지 적혀 있고 그 옆에 Shop Now를 클릭해서 평소 하던 대로 쇼핑을 하고 구매를 하게 되면 자동으로 구매한 금액의 Cash Back이 적립된다.

적립이 되면 Cash Back 환급 방법은 두 가지다. 첫 번째, 수표(Check)로 받는 방법 두 번째, PayPal 계정으로 받는 방법. EBATES에 로그인을 한 후 Account Settings를 들어가서 환급 방법을 설정 할 수 있다.

환급을 받게 되면 공짜 돈이 생긴 기분이다. 바로 사이트로 들어가서 샀으면 생기지 않았을 돈이지만 EBATES로 클릭 한 번만 하게 된다면 알뜰살뜰하게 Cash Back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매달 고정된 Cash Back이 있지 않고 앞으로 다가올 Labor Day 혹은 Thanksgiving Day 같은 공휴일에는 더 큰 Cash Back을 받을 수 있으니 공휴일에 맞춰 쇼핑하게 된다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UCLA에서 International Development Studies를 전공하고 있는 유정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