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시티 아울렛 탐색하기

454

블랙프라이데이는 물론이며, 평소에도 저렴한 가격 때문에 파크 시티 아울렛은 자주 찾아지는 쇼핑몰이다. 파크시티 아울렛에 있는 매장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Polo

솔트레이크 시티에 거주할 경우 가장 가까이서 폴로 매장을 찾아 갈 수 있는 곳이다. 아울렛에서 판매하다 보니 세일 상품이 많이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Bath and body works

아울렛이지만 이 브랜드는 할인을 자주 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할인은 없다. 이 브랜드 상품을 즐겨 쓰는 유학생들은 필요한 물품이 떨어질 때 마다 들려 미리 사두곤 한다.

-Nike

나이키 매장이 매우 큰 편이다. 아울렛 매장 답게 저렴하게 할인을 하는 경우가 많다. Nordstrom rack과 비슷한 가격으로 할인하기 때문에 운동화와 운동복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GNC

Whole food 영양제와 GNC의 영양제 모두 유명하다. 한국보다 저렴하고 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한국에 귀국할 때 선물용으로 이용하기 좋다.

-Tina’s bakery

파크시티 아울렛에 있는 유일한 카페이다. 음료와 빵을 팔기 때문에, 브런치를 하기에 좋다. 이 베이커리에는 만두 모양의 빵에 속이 가득 찬 empanada를 판다. 다른 베이커리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이곳에 방문한다면 꼭 먹어 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