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으로 돌아가기 전 사야하는 아마존 제품 BEST 4

9365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 사야하는 아마존 제품 Best 4

방학 중 한국에 잠깐 들리거나, 완전히 귀국할 예정이라면 지인이나 가족들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게 될 것이다. 그렇다면 한국에서 아마존 직구를 통해 자주 구매하는 제품들을 알아보고, 지인과 가족들에게 선물해보도록 하자.

이미지 출처 : Therabreath.com

Therabreath mouthwash

이미 아는 사람들은 알고 있는 테라브레스 구강 청결제는 아마존에서 두 개에 14불에 구입이 가능하다. 다른 마트에서는 꽤 비싸게 팔고 있으므로, 아마존에서 구입하는게 이득이다. 한국 스튜어디스들 중에서도 입소문을 타서 이미 유명한 테라브레스는 가글 특유의 강한 향이 전혀 나지 않고, 입냄새를 제거하는데 효과가 좋아 데일리용으로 쓰기 좋다고 한다.

 

이미지 출처:Amazon.com

Jasmine Oil

자스민 오일은 향도 좋고 머릿결을 살리는데에도 효과적이다. 자스민 오일과 비타민 E 오일을 섞어서 머리에 골고루 도포 후 자고 일어나서 씻어내면 푸석푸석한 머릿결에 윤기가 생긴다. 자스민 오일은 한국에서 구할 수 없으므로 아마존에서 사놓도록 하자. 여자친구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분에게도 매우 추천한다.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TV

미국에서 파는 삼성이나 LG 티비 제품들이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것은 익히 알고 있을 것이다. 특히 아마존에선 한국보다 최대 절반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므로, 영구 귀국 예정인 분이라면 한국에서 쓸 티비를 아마존에서 구입해서 가는 것을 매우 추천한다. 티비 크기, 브랜드, 가격 등 스펙이 다양하므로 본인에게 딱 맞는 제품인지 잘 비교해보고 사는 것이 중요하다.

 

 

 

이미지 출처 : naturemade.com

네이처메이드 영양제

네이처 메이드 영양제는 현재 한국에서도 판매중이긴 하지만 미국에서 구매하는게 훨씬 저렴하고, 많은 사람들이 한국에서 직구 하기도 한다. 그리고 한국에서 판매하고 있지 않은 종류의 영양제도 있으므로, 방학에 잠깐 한국에 들어갈 때 가족이나 친구 선물용으로 딱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