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에서 원하는 피자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2416

도미노에서 원하는 피자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쿠폰 사용으로 10불 안으로 피자 시키기

그림 – Domino’s 공식 로고

머나먼 이국 땅 와 자취를 할 때 혼자서 삼시 세끼를 꼬박 챙겨 먹기는 쉽지 않은 일이다. 혼자 먹자고 마트에 가서 갖갖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먹기에는 사 먹는 것보다 가격도 많이 들고 남은 재료들도 처치 곤란이라 요리를 잘 해 먹지 않게 되는 게 사실이다. 무엇보다도 서툰 요리 실력과 귀찮은 게 가장 큰 이유이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유학생은 싸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패스트푸드를 자주 사 먹게 된다.

그중 피자는 햄버거 가게나 타코벨 같은 패스트푸드 음식점보다 가격이 더 비싸 자주 사 먹기 꺼려지게 된다. 그러나, 도미노 피자에서 10불도 안 되는 가격으로 자신이 원하는 재료로 커스터마이즈(customize) 한 피자 한 판을 사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어떻게 하면 원하는 피자를 싸게 얻을 수 있을까?

 

온라인으로 커스터마이즈 피자를 주문한다고 생각해보자. 도미노에서는 기본 두 개의 토핑 기준 스몰 피자는 $12.49, 미디엄 피자는 $16.49, 라지 파자는 $19.99이다 자취생들은 자기 혼자 먹을 것으로 생각해 그냥 가장 작은 스몰 사이즈 한 판에 기본 두 개의 토핑을 추가해 $12.49를 내고 사 먹기 마련이다. 그러나 이것은 사람들의 가장 큰 실수이다. 왜냐면 도미노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쿠폰이 있기 때문이다.

 

주로 많은 사람은 자신들이 가지고 쿠폰이 없다고 생각해 쿠폰 사용을 하지 않아 제 가격을 주고 사 먹지만, 실제로 쿠폰 가지고 있지 않아도 주문하기 전 쿠폰 페이지를 눌러 자기가 원하는 쿠폰을 즉석에서 받고 사용할 수 있다.

도미노 공식 쿠폰 페이지를 열고 Large 3-toppings pizzas $7.99 쿠폰을 찾아서 적용해보자. 이 쿠폰은 원하는 토핑 세 가지를 고르고 라지 사이즈를 $7.99에 얻을 수 있게 해주는 쿠폰이다. 이는 보통 사람들이 주문하듯이 기본 두 토핑 기준 스몰 피자 한 판 ($12.49) 보다 싼 가격이고 여기에서 쿠폰처럼 세 가지 토핑을 위해 하나의 토핑을 추가한다면 토핑 하나당 주로 $1.25에서 $2 정도가 추가로 붙어 $14.49짜리 피자를 쿠폰을 통해 더욱 싼 가격에 라지 피자를 살 수 있다.

또한, 피자를 두 판 이상 시키려고 할 때 Choose any two or more for $5.99 쿠폰을 눌러 적용하면 미디엄 사이즈 한 판당 원하는 토핑 두 개에 $5.99 가격으로 얻을 수 있다. 이 쿠폰을 통해 미디엄 피자 두 개를 시킨다고 하면 $11.98로 이는 보통 사람들이 쿠폰 없이 스몰 투 토핑 피자 한 판 ($12.49)을 주문했을 때 보다 싼 가격에 미디엄 사이즈 피자 두 개를 살 수 있다.

 

간혹 사람들은 커스터마이즈 한 피자가 고정된 메뉴보다 비싸다고 생각해 고정된 메뉴 (스페셜리티 피자) 중에서 피자를 고르는 경우가 있는데 이 또한 크나 큰 실수이다. 앞서 언급된 쿠폰을 사용하여 고정된 메뉴와 똑같은 재료를 선택해 만든 커스터마이즈된 피자가 훨씬 가격이 싸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도미노에서 인기메뉴 중 하나인 Meatzza를 시킨다고 하자. 이 피자는 소고기, 햄, 이탈리안, 소시지, 페퍼로니 총 4가지 토핑을 포함한 $18.99짜리 라지 피자다. 그러나 앞서 언급된 Large 3-toppings pizzas $7.99를 사용해 똑같은 재료 세 가지를 고른 후 토핑 하나를 추가해 주문해보자. 토핑 하나에 추가비($1.25에서 $2)가 붙지만, 추가비가 붙었다 해도 $9.24로 $18.99인 Meatzza 메뉴와 비교해 봤을 때 거의 반 가격에 똑같은 피자를 얻을 수 있고, 이는 여전히 사람들이 쿠폰 없이 스몰 투 토핑 피자($12.49)를 샀을 때 보다 훨씬 싸다.

그림 – Domino’s 공식 웹사이트 메인 화면 (앞서 언급된 쿠폰들이 메인 화면에 바로 뜨는 모습)

도미노 웹사이트에서는 여러 가지 많은 쿠폰을 제공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은 몰라서 혹은 쿠폰 하나하나를 꼼꼼히 읽고 따져보면서 쿠폰을 받기 귀찮아서 사용하지 않는다.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데도 말이다. 앞으로 피자를 주문할 때 자신에게 맞는 쿠폰을 사용하여 조금이라도 돈을 절약해보거나, 만약 쿠폰을 따져보기 귀찮은 사람들은 앞서 언급된 쿠폰을 참고해 주문한다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요즘에는 앞서 언급된 쿠폰들이 도미노 웹사이트 들어가자마자 바로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