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에서 가 볼만한 카페를 소개합니다!

보스턴에서 핫한 카페는 어디에 있을까?

293
fancycrave1 / Pixabay

도시를 여행하거나 산책하다 보면 카페에 들러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것이 쏠쏠한 재미이다. 특히 추운 날씨에 여행하다가 들린 카페에서 마시는 따뜻한 차 한잔은 몸과 마음을 녹여준다. 이렇게 카페는 여유를 가져다주기도 하지만 공부하고 책 읽기도 좋은 분위기라면 그 카페에서의 차 한잔은 위로가 되기도, 응원이 되기도 한다. 보스턴에서의 조금 더 향긋한 시간을 위해 가 볼 만한 카페 다섯 군데를 소개한다. 

1. Pavement Coffee Shop

보스턴에는 다섯 개의 지점이 있고 주소는 1096 Boylston Street, 736 Commonwealth Avenue, 1334 Boylston Street, 44 Gainsborough Street, 286 Newbury Street이다. The Daily Meal이 선정한 “America’s 50 Best Coffee Shops,” Travel and Leisure가 선정한 “America’s Coolest Coffeehouses’’ 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이 카페는 가죽 소파와 높은 천장이 따뜻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공부하거나 노트북으로 작업하기에도 좋다. 학생들도 많이 찾고, 워낙 인기가 많은 카페라 주말 오전에는 줄을 설 각오를 해야 한다.

2. Gracenote

108 Lincoln Street에 자리 잡고 있는 이 카페는 Boston Magazine에서 2016년 보스턴 최고의 커피 가게(Best Coffee Shop)로 선정되었다. 바리스타 San Bellino의 팀이 파트너 Patrick Barter의 로스터리에서 가져온 커피빈으로 준비한 커피는 아주 정교하고 세심하게 커피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고 알려져 있다. 이 섬세함은 Townsman pastry에서 매일 준비되는 비스킷과 스콘을 포함한 간식거리에도 묻어나 있다. 친절하고 커피에 대한 지식이 풍부한 직원들과 따뜻한 인테리어는 분위기를 더 밝게, 커피 향을 더 깊게 만들어 준다.

3. 1369 Coffee House

1369 Cambridge Street에 있고, 이름이 곧 주소여서 특별히 외우려고 애쓰지 않아도 되는 친절한 카페이다. 센추럴 스퀘어(Central Square)의 Massachusetts Avenue에도 지점이 있다. Airbnb가 선정한 Best Cafes or Coffee Shops in Boston 중 2위를 차지했고 Eater Boston이 선정한 Essential Boston Coffee Shops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매달, 이 달의 음악가를 선정하여 카페에서 공연을 개최하기도 하고 콜드브루 커피를 배달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안락한 분위기에서 좋은 커피와 차, 그 이상의 향기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4. Boston Common Coffee Company

이 카페는 보스턴에 세 개의 지점을 두고 있는데 주소는 각각 515 Washington Street, 10 High Street, 103 Canal Street이다. 매사추세츠주 호프대일(Hopedale)에서는 로스터리도 운영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마다 ‘Donut Thursdays’를 가지는데 여러 가지 종류의 도넛을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다. 라떼나 마키아토뿐만 아니라 핫초코도 훌륭하다.

5. Caffe Nero

이 카페도 여러 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고 위치는 360 Longwood Ave, 564 Tremont Street, 564 Tremont Street, 10 Summer Street, 368 Congress Street, 733 Centre Street, 416 W Broadway, 1047 Commonwealth Avenue이다. 소나기를 피하려고 들어갔다가 나중에 알고 보니 유명했던 카페다. 이름에서 힌트를 주듯이 이탈리안 커피와 음식을 판다.

영국에는 500개에 달하는 지점이 있고 보스턴에는 2014년에 첫 문을 열었다. 드립 커피와 이탈리안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부드러운 라떼를 추천한다. 디저트로는 리몬첼로 마스카르포네 케이크가 환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