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을 짜릿하게 즐기는 방법: Valley Fair

143

201606231359

계절 학기마저 끝나가는 8월 초, 더위가 한창 무르익는 요즘, 시원하고 짜릿한 여름을 Valley Fair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Valley Fair는 1976년 개장한, 미네소타 주에 위치한 대규모 놀이공원이다. 놀이공원 안에는 약 70여개의 다양한 놀이 기구 시설이 있는데 청소년, 성인을 위한 Trill Rides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Family Rides, 유아를 위한 Planet Snoopy와 같은 기구가 있어 전 연령 모두 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기도 하다. 또한 이외에 Soak City라는 워터 파크도 있어 파크 안에서 여러 풀장과 놀이 시설을 이용하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도 있다.

이외에도 Valley Fair는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쇼도 진행하는데 마술 쇼, 불꽃 놀이, 콘서트, 캐릭터 쇼 등등 여러 프로그램들을 구성하고 있어, 놀이공원에 방문하신다면 몸으로 기구를 즐기는 것 이외에 눈으로 보는 즐거움 또한 맛보실 수 있을 것이다. 현재 구성된 여러 프로그램들 중 특히 6월 27일부터 8월 8일까지 시행하는 Dinos After Dark라는 프로그램을 주목 할만 하다. 이는 오후 10시부터 11시까지 열리는 한밤중 행사로 표 가격은 $5이며, 참관객은 공룡 모형이 전시된 쥬라기 숲을 통과한다. 이벤트에 참가하신다면 으스스한 숲을 통과함으로써 한여름 밤의 무더위를 짜릿하게 날려버릴 수 있으실 것이다.

Valley Fair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이며 홈페이지 https://www.valleyfair.com/에 방문하시면 티켓 가격과 지도, 가는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다. 미네소타에 거주하거나 방문하는 분들이시라면 한번쯤 Valley Fair에 방문해 뜨거운 여름 태양을 짜릿하고 시원하게 날려버리시길 추천해 드린다.

안녕하세요. 미네소타대학교 경제학과에 재학중인 정계영입니다. 컬러지 인사이드 대학생 기자단 활동을 통해 미주 전역의 유학생들에게 다양하고 생동감 있는 소식을 전달해주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