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ge Inside 14기 대학생 기자를 모집합니다!

296

❤️ 중앙일보 칼리지 인사이드에서 제14기 대학생 기자를 모집합니다.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 대학생 학생기자는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후배들과 여러 대학생들에게 대학 진학 및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입니다.

❤️ 선발된 대학생 기자는 2023년 8월부터 2024년 2월까지 (총 6개월) 활동합니다. 한 달에 3편의 콘텐트 (기사, 카드뉴스, 동영상 중 택 1)를 제작합니다.

❤️ 선발된 기자단은 재학 중인 대학 정보 및 대학 생활 팁, 거주하는 지역 소개, 여행지와 맛집 추천, 미국 생활 정보 등 다양한 주제로 콘텐트를 제작합니다. 또한 입시 성공기, 교수 인터뷰, 학교 이벤트, 동아리 소개 등으로 후배들의 대학 진학에 도움 줄 생생한 학교 현장 취재 활동을 펼치게 됩니다.

❤️ 작성된 기사는 미주 중앙일보 및 College Inside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중앙일보 영어 웹사이트(koreadailyUS.com)에 게재될 예정입니다.

❤️ 지원 희망 대학생은 온라인 (https://forms.gle/ZfXj7qpYHe695qTK9)으로 작성해 접수하면 됩니다. 포트폴리오 및 카드 뉴스, 글 기사, 영상 콘텐트 등이 있다면 제목에 지원자 이름을 넣어 담당자 이메일 (kdcollegeinside@gmail.com)로 첨부해 보내 주면 됩니다.

❤️ 활동이 우수한 대학생 기자에게는 기프트카드 제공하고 ‘이달의 기자’로 선정된 기자에게는 활동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활동 기준에 따라 기자단 활동을 마친 기자에게는 중앙일보 대학생 기자단 수료증을 발급합니다.

❤️ 모집 마감은 8월 4일(화)이며 14기 대학생 기자단의 심사 결과는 8월 9일 수요일, 이메일로 개별 발표를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