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C “인터내셔널 트랜스퍼 페어” 개최하다.

62
Image Credit: deanza.edu
Image Credit: deanza.edu

디엔자컬리지가 5월 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1시까지 Conference room A&B 에서 International transfer fair를 주최한다.모든 학생들에게 이벤트가 적용되며, 편입에 관심있는 학생들이라면 주목 할 만한 행사이다.

미국과 캐나다 혹은 전세계에있는 70여개 이상의 대학의 각 학교 어드미션 대표들이 와서, 각 학교의 정보제공, 특히 편입에 관련된 입시 정보를 제공한다. 1대 1로 질문도 할 수 있으므로, 평소 궁금해왔던 질문들을 직접 물어볼 수있는 소중한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특히 주목할만한점이, 많은 디엔자 학생들이 University of California 캠퍼스를 편입목표로 세우기 떄문에, 이번행사에 UC버클리,UCLA를 포함한 모든 UC계열의 대표들이 온다는것이 반가운 소식일 것이다. 수업이 겹치지않는 학생들이라면, 꼭 각자의 원하는 정보를 얻어갔으면 한다.

Previous article디엔자 컬리지 클럽 데이(Club Day)
Next articleNew Student & parent open 2016
University of California, Los Angeles(UCLA) 에서 Sociology를 전공하고 있는 안경환이라고 합니다. 저는 10대 때부터 집에서 구독하는 신문을 읽는게 취미였습니다. 그날 하루의 메인 뉴스를 파악하는것들이 제가 세상 살아가는데에도 상당히 도움이 되고있고 사람들과 대화를 할 때에도 엄청난 뿌듯함을 느꼇습니다. 특히 사설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대학생 리포터로서 저희 학교의 정보, 예비 유학생이 꼭 알았으면 하는 점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겠습니다. 학교에 입학하면서 주변 도움 없이 적응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경험하였습니다. 이제는 제가 남에게 도움을 줄 수있는 그런 존재가 되고싶습니다. 다른 사람 앞에 나서는 것을 두려워했지만 자신감 없이는 무엇도 해낼수 없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하고자 하는 말과, 하고자하는 열정을 당당히 보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