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DM LA Campus 학생들의 끼니를 해결하는 방법

152
Simply Salad / Photo credit by Joshua Lurie
Simply Salad / Photo credit by Joshua Lurie

빠르게 아침, 점심을 해결하고 싶을때 FIDM의 학생들은 어떻게 끼니를 해결할까. FIDM LA Campus에서는 의외로 푸드 초이스가 한정적인 편이다. 차를 이끌고 Arts District나 Little Tokyo까지 가자니 번거롭고, LA의 무더운 날씨속에 10분, 15분 이상 걷는 일은 꽤나 힘겹다. 그렇다면 FIDM 학생들이 학교와도 그리 멀지 않고, ‘걸어서 갈 수 있는’ 최적의 레스토랑은 어디일까? 다음은 FIDM LA Campus 학생들이 실제로 많이 찾는 공간들을 소개해보았다.

1. Simply Salad
645 W 9th Street #106, Los Angeles, CA 90015

HOME


학교 시계탑 정문 사거리에 위치한 Coffee Bean 옆에는 FIDM 학생들이 이름 그대로 간편하게 샐러드를 즐길수 있는 Simply Salad가 있다. 샐러드와 랩이 있고, 본인이 직접 커스터 마이징해서 만들수도 있다. 가장 많이 팔리는 메뉴는 Cesar Salad Wrap.

2. Whole Foods Market
788 S Grande Ave, Los Angeles, CA 90017
http://www.wholefoodsmarket.com/
지난 2015년 11월에 처음 문을 연 Whole Foods는 학생들의 새로운 잇 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원하는 음식들을 마음대로 담을수 있는 신선한 샐러드바와 온갖 먹거리들이 가득하다. LA의 유기농 먹거리 트렌드로 자리 잡은 수 십가지 종류의 Kombucha(홍차버섯차)를 만나 볼 수 있기도 하다.

3. Chipotle
601 W 7th St, Los Angeles, CA 90017
https://www.chipotle.com/
최근 위생 문제로 뜨거운 감자였던 Chipotle는 여전히 Downtown과 FIDM 학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신기하게도 LAPD들을 꼭 한 명 이상 볼 수 있는 장소.

4. Panini Cafe Downtown
600 W 9th ST, Los Angeles, CA 90015

Home


학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이태리 및 지중해식 레스토랑 Panini Cafe는 FIDM학생들과 USC 학생들을 상대로 디스카운트를 해준다. FIDM 학생들 이외에도 많은 직장인들이 평소에도 줄이 길게 서는 레스토랑이다.

5. Subway
1000 S Hope St, Los Angeles CA 90015
http://www.subway.com/
캐쥬얼하게 나만의 샌드위치, 샐러드를 만들수 있는 Subway는 Annex의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Annex에서 수업을 듣다가 메인 빌딩까지 걸어가기도 힘이 들 때엔, 간단하게 Subway를 선택하자.

6. Bottega Louie
700 South Grand Avenue, Los Angeles, CA, 90017
https://www.bottegalouie.com/
Bottega Louie는 학교로부터 몇 블럭 안되는 거리에 있는 Downtown의 맛집으로 유명하다. 피자와 포르토벨로 버섯 튀김이 주 인기 메뉴이고, 운이 좋으면 스타들을 만나볼 수도 있다. 학교에서 끝없는 과제들로 스트레스를 잔뜩 받았다면 Bottega Louie의 디저트들과 마카롱으로 기분을 달래보자.

7. FIDM Fashion Cafe
501 West Olympic Boulevard, Los Angeles, CA 90015
FIDM 메인 캠퍼스의 바로 앞에 위치한 Fashion Cafe는 Renaissance Apartment 건물에 위치해있다. 간단하게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즐기기에 좋다. 모든 드레싱과 소스는 놀랍게도 핸드메이드이다. 모든 FIDM 학생들이 한번쯤은 들러봤을 장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