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인이라면 꼭 알아야 할 무료로 문화생활 즐기기

0
2326

 

  1. LACMA

라크마를 모르는 분은 없을 거예요. 라크마는 성인 $20 학생 $16으로 티켓값이 있는 편입니다. 유명한 만큼 비싸다고 안 들어갈 수는 없겠죠? 엘에이 거주인이라면 드라이버 라이센스를 가지고 계실 거예요. 엘에이 거주민은 평일 3 pm 이후에 가면 공짜! 5시에 닫기 때문에 만약 다 둘러보지 못한다면, 평일에 언제든지 가서 또 구경하면 되니까 편안하게 둘러보세요.

  1. Hammer Museum

해머 뮤지엄은 가보셨나요? ZIP CODE만 이야기하면 FREE! 3개월마다 전시가 바뀌니 꼭 들려보세요. 클래식부터 현대까지 다양하게 전시가 이루어진답니다.

 

  1. The Getty

게티 센터는 관광지로도 유명하죠. 자동차 없이 간다면 FREE! 파킹을 하셔야 한다면 파킹비는 원데이로 내야 하니 알고 가셔야 합니다.

 

  1. The Broad

이곳도 다운타운에 위치한 아주 유명한 전시관이죠. 예약을 하신다면 티켓을 사야하지만 OPEN HOUR에 맞춰서 도착한다면 줄을 서서 순서대로 입장한답니다. 주말엔 최대 두시간까지 기다릴 수 있으니 아침 일찍 가는 걸 추천합니다.

 

  1. MOCA(LA)

평상시에는 $12 티켓 비용을 내고 입장해야 하지만 목요일 5시 이후부터는 도네이션으로 무료로 입장할 수 있고 관람 시간은 오후 5시부터 8시까지입니다. 이곳 또한 3~6개월마다 작품들이 바뀌니 꼭 홈페이지 체크하고 가세요.

 

위에 소개한 다섯 가지 미술관은 엘에이인이라면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꼭 가보세요 두 번 가세요. 정말 후회 없는 경험이 되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