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U Wolve의 홈, Barnett Center의 휘트니스 센터!

360

14

“미국 유학생활중에 뚱뚱해지지는 않을까?” 미국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대부분의 학생들의 공통된 걱정거리다. 그도 그럴 것이 미국의 대부분의 식사는 육식 위주이고, 심지어 패스트푸드점의 감자튀김, 음료의 크기도 한국에 비하면 거대하다. 몇 몇 학생들은 균형잡힌 식단이 제공되는 학생식당을 이용할 것을 다짐하지만, NSU의 학생식당 Wolves Den은 부페식으로 제공되어, 메인메뉴의 유혹(?)을 떨치기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NSU에는 Wolves의 홈 구장으로 사용되는 복합 체육 돔 Barnett Center가 있다. 이 센터에는 수영, 육상, 농구, 레슬링, 풋살, 휘트니스 센터가 위치해 있고 코칭을 위한 시간을 제외하고 우선 예약제로 운영되며, 이 중 휘트니스 센터는 모든 학생들이 예약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그러나 평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야구부, 레슬링부, 육상부 등의 체력단련을 위해 사용되니 혼잡함을 겪고 싶지 않다면 피하는 것을 추천한다.

휘트니스 센터 운영시간
평 일 06:00 ~ 23:00
토요일 10:00 ~ 16:00
일요일 13:00 ~ 22:00

Northern State University(NSU)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있는 최정원입니다. "당신의 연세를 가꿀 수 있게 저희들의 연세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홍보대사 '연홍' 7기 회장으로서 활동하던 시절 단상 위에서 청중을 향해 수십, 수백 번 외쳤던 말입니다. NSU로 교환학생으로서 파견 온 지금도 마찬가지로 교환학생을 준비하고 있는, 혹은 꿈꾸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현지의 생동감을 그대로 전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