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DemandKorea 어디까지 써봤니? (feat. 앱,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5964

미국에서 생활하며 한국의 음식뿐만 아니라 즐겨보던 방송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많다. 많은 유학생이 몰아치는 과제와 시험의 스트레스를 한국 방송을 보며 날려버리기도 한다.

미국은 다양한 스트리밍 사이트를 제공하는데, 대표적으로 넷플릭스, 훌루, 아마존 프라임 등이 있다. 이와 같은 스트리밍 사이트에서는 미드, 외국 영화뿐만 아니라 한국 방송을 즐길 수 있다.

하지만, 한국 예능이나 영화가 모두 제공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최신 콘텐츠를 찾는 사람은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한국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하는데, 특정 스트리밍 서비스들은 미국에서 사용이 불가하거나 업데이트가 늦는 경우가 있다. 마치 한국에 있는 것처럼 한국 예능, 드라마, 영화를 누구보다 빠르게 보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사이트는 바로 ‘온디맨드코리아(https://www.ondemandkorea.com/)’다.

 

온디맨드 코리아는 대표적인 한류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기업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2011년도 설립 이후로 대표적인 합법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이미 온디맨드 코리아를 사용한 경험이 있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다시 한번 온디맨드 코리아를 소개하며 어떻게 자신에게 맞게 쓸 수 있는지 추천한다.

첫 번째는 온디맨드 코리아 앱이다. 많은 학생이 밥을 먹거나 도서관에서 잠시 휴식을 취할 때 한국 방송을 즐겨보는데, 언제나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기에는 불편할 수 있다. 그런 사람에게는 OnDemandKorea 앱을 추천한다. PC에서 고화질로 보던 방송을, 앱을 다운받는다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다! 무거운 노트북은 내려놓고 모바일로 편하게 한국 방송을 즐기자.

온디맨드 코리아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도 제공한다. 많은 시청자가 사랑하는 아는 형님, 런닝맨, 라디오스타를 포함한 방영, 종영 예능들이 있다. 온디맨드 코리아의 방영표를 통해 그 날의 프로그램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다.

온디맨드 코리아는 페이 퍼 뷰(pay-per-view) 방식의 스트리밍 서비스와 회원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이 퍼 뷰 방식은 원하는 영화를 4.99의 저렴한 가격에 결제 후 48시간 동안 시청할 수 있게 한다. 공작, 목격자를 포함한 2018년도 영화들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영화 시청 서비스는 ODK PLUS이다. 회원 가입 후, ODK PLUS 회원으로 한 달에 6.99달러를 결제한다면, 광고 없이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어서 매우 큰 혜택이다. 한국에서 IP TV로 최신 영화를 보려면, 5천원에서 만원까지 결제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가격도 굉장히 저렴한 편이다. 유료회원에게만 오픈된 한국 최신 영화도 많기 때문에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유료 회원가입을 추천한다.

바쁜 학교 생활에 지쳤다면, 온디맨드 코리아를 통해 최신 한국 방송들을 시청하며 쉬는 시간을 가지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