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doba 이주의 선수에 Gripentrog, Fisher 수상 영예

179

02

(사진 출처 : www.nsuwolves.com)
ABERDEEN, S.D. – Wolves의 Tyler Gripentrog(야구)와 Jamie Fisher (소프트볼) 이 각 각 남 녀부 Qdoba Scholar Athletes of the Week 에 선정되었다.
Each week, Qdoba Mexican Grill이 후원하는 이 상은 두 선수의 뛰어난 활약을 보상하기 위해서 도입되었으며, 두 선수가 장학금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평량평균 3.0/4.0 이상을 취득해야 한다. 아래는 두 선수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다.

Tyler Gripentrog (OF, 5-11, 200, Jr., Wahpeton, N.D./Wahpeton HS)

Gripentrog는 지난 주말 Wolves가 Minot State University를 상대로 무승고리를 끊고 최종 스코어 3대 1의 승리를 가져가는데 큰 공헌을 했다. Minot State와의 더블헤더 두 경기에서 이 선수는 3타점과 4개의 2루타, 그리고 5득점을 만들어내며 팀 공격의 선봉장 역할을 했다. 그 중에서도 그가 가장 두드러진 경기는 지난 주말 12대 2로 승리한 더블 헤더 두 번째 경기였는데, 그는 3번의 출루로 3득점을 이뤄냈고 2개의 적시타, 게다가 도루까지 성공시켰다.

Jamie Fisher (P/INF, Fr., L/L, Omaha, Neb.)

마운드 위에서 Fisher는 Wolves의 3경기 중 2승을 거둬들였다. 그녀가 마운드에 오른 총 20이닝중, 이 1학년 학생은 상대에게 6번의 출루만 허용하며 16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위용을 떨쳤다. Fisher는 현재 방어율 2.89와 94개의 시즌 삼진을 잡아내고 있다.

Northern State University(NSU)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있는 최정원입니다. "당신의 연세를 가꿀 수 있게 저희들의 연세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홍보대사 '연홍' 7기 회장으로서 활동하던 시절 단상 위에서 청중을 향해 수십, 수백 번 외쳤던 말입니다. NSU로 교환학생으로서 파견 온 지금도 마찬가지로 교환학생을 준비하고 있는, 혹은 꿈꾸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현지의 생동감을 그대로 전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