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을 위한 온라인 가구&소품 사이트 추천

0
2612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기분전환을 위해 멋스러운 가구와 소품으로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집 밖에 나가지 않고서도 쉽게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인테리어 사이트들을 소개한다.

 

IKEA
https://www.ikea.com/us/en/

대표적인 가구 회사 IKEA는 온라인으로도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식기류부터 소파까지 가정집에 필요한 모든 것을 파는 사이트이다. 대체적으로 물건의 종류가 다양하고 가격이 저렴한 편에 속해 대학생들에게 안성맞춤. 또한, 가구와 소품들의 디자인이 깔끔해서 어떤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쉽게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가장 큰 장점은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았을 경우 영수증만 있다면 365일안에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한 점이다. 유일한 단점은 제품의 품질이다. 저렴한 가격대인 만큼 오래 쓸 수 있는 품질의 제품들은 아니다.

 

Wayfair
https://www.wayfair.com/

Wayfair는 보스턴에 본사가 있는 대형 온라인 인테리어 소품 사이트이다. 50불 이하의 소품부터 수천불이 넘는 고급 소품까지 다양하다. 가장 큰 장점은 제품의 가격대와 선택 폭이 넓다는 것인데, 예를 들어 ‘Table Lamp’라고 검색을 하면 16,062개의 제품이 나온다. 사이트에 있는 제품들을 잘 살펴보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심플한 디자인부터 고풍스러운 디자인까지 없는 것이 없다. 배송비의 경우, $49 이상을 구매시 무료 배송을 제공한다.

 

Urban Outfitters
https://www.urbanoutfitters.com

Urban Outfitters는 세계 여러 나라에 지사를 둔 글로벌 유통회사이다. 트렌디한 감각의 의류를 파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도 판매한다. 보헤미안 스타일의 인테리어 소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한가지 단점은 가구 전문 사이트가 아니다 보니 다른 사이트 만큼 선택의 폭이 넓지는 않지만 원목 가구를 선호하고 특이한 스타일의 가구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눈여겨볼 만하다. $50 이상 구매시 무료로 배송해준다.

 

Hayneedle
https://www.hayneedle.com/

월마트 계열사인 Hayneedle은 아웃도어 가구부터 방 안 소품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50불 이하의 제품들도 많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추천한다. 디자인의 경우, 특정한 스타일의 소품과 가구들을 파는 것은 아니지만 특색 있는 가구들이 많다. Wayfair 처럼 다양한 상품과 함께 할인하는 상품이 많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가구들을 구매 할 수 있다. $49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을 제공한다.

 

Bed Bath & Beyond
https://www.bedbathandbeyond.com/

북미 전역에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Bed Bath & Beyond는 생활용품과 인테리어 소품들을 판매하는 업체이다. 웹사이트에 ‘College’ 카테고리를 검색해보면 기숙사 생활과 자취 생활에 필수인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다. College 카테고리 안에 있는 학생들을 위한 상품들의 경우 가격대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것과 더불어 제품의 디자인과 품질 역시 우수하다. $39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을 제공하는 점 또한 많은 대학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이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