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SD 학생증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곳

0
406

  1. Birch Aquarium

UC 샌디에이고는 미국에서도 해양학으로 가장 유명하게 알려진 학교다. 그렇기에 아쿠아리움과 이런 해양학과 관련된 시설들이 아주 잘 갖춰져 있는데, 그 중에 한 곳이 Birch Aquarium이다. 매 학기가 시작하고 Week 0와 Week1 기간에는 UCSD 학생들에게 무료로 입장권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UC 샌디에이고에 처음 입학하는 신·편입생에게 무엇보다 좋은 기회가 된다. 그 뒤로는 UCSD 학생들에 한하여 15달러의 입장료를 지불하고 입장할 수 있다. 샌디에이고에 가장 유명한 아쿠아리움 Sea World와 비교를 했을 때는 작은 편이지만 웬만한 시설은 다 갖추고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1. La Jolla Playhouse

UC 샌디에이고 캠퍼스 안에 위치한 La Jolla Playhouse는 UC 샌디에이고의 유명한 연극학 전공을 대표하는 곳이다. UC샌디에이고 캠퍼스 내에 위치한 르벨 대학교가 위치한 곳 끝 부분에 있으며 상시 많은 공연이 열린다. 공연관람은 바쁘고 학교생활에 지친 학생들에게 잠시 탈출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넓은 주차장까지 완비하고 있기 때문에 캠퍼스 밖에 사는 학생들도 편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공연 시작 한 시간 전에 티켓을 구매할 시, UCSD 학생들을 대상으로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 Bike and Kayak Tours

샌디에이고는 주변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는만큼 수상 스포츠가 굉장히 유명하고 게다가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대여할 수 있다.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수상 스포츠 중 하나는 카약이며 일인용 혹은 이인용 카약 보트를 모두 대여할 수 있다. 2158 Avenida De La Playa, La Jolla, Ca 92037에 위치한 Bike and Kayak Tours에서는 오전 10시 이전과 오후 4시 이후에 UCSD 학생들을 대상으로 20% 할인된 가격으로 장비 렌탈을 제공한다.

 

  1. Caroline’s Seaside Cafe

UC 샌디에이고 캠퍼스에서 약 10분 정도 운전을 하여 샌디에이고에서 가장 유명한 바다 중 하나인 La Jolla Shore로 향하면 브런치 장소인 Caroline’s Seaside Cafe가 있다. 실내와 실외 자리를 겸비하고 있고 바닷가에 위치하기 때문에 아름다운 La Jolla Shore를 보면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아침 8시부터 11시 30분까지 아침 메뉴를 제공하고 그 후로 오후 3시까지 점심 메뉴를 제공한다.

UCSD 학생증을 보여주면 30%의 파격적인 할인을 해준다. 평균적 가격도 8~13달러 정도로 무난한 가격으로 음식을 판매한다. 다만 주중에는 주차장이 학교 교직원들에게만 허용되기 때문에 길가에 주차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하지만 주말에는 주차가 무료이기 때문에 이용하기 편리하다.

 

  1. San Diego Zoo

샌디에이고에 방문했다면 반드시 들러야 할 곳 중의 한 곳이 샌디에이고 동물원이다. 코끼리, 판다, 플라밍고, 북극곰, 기린, 악어, 펭귄, 사자, 호랑이 등을 포함한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들이 많이 존재한다. 특정 구역에 가면 버스투어를 하면서 기린에게 직접 먹이를 줄 기회 또한 주어진다. 또한, 몇몇 구역에서는 특정 동물을 직접 만져볼 기회 또한 제공한다. 규모가 큰 만큼 동물원 안에서도 동물 종류별로 여러 구역으로 나뉘어 있고 그 구역마다 셔틀버스가 상시로 통행하기 때문에 걷지 않고서도 버스투어 만으로도 충분히 많은 동물을 구경할 수 있다. 특히 여름에 방문할 경우에는 실내 관람은 굉장히 제한적이기 때문에 셔틀버스를 타는 것을 추천한다. UCSD 학생들에게는 연간 입장권과 당일 입장권 티켓의 10%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