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P에서 평점 높은 LA 빙수 맛집 BEST 5

1080

1. Hwa Sun Ji Tea & Coffee

www.laweekly.com

Hwa Sun Ji Tea & Coffee는 YELP에서 4.5/5.0의 높은 평점을 받는 빙수집이다. LA 한인타운 3960 Wilshire Blvd에 위치하며, 전통적인 한국 찻집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이다.
그에 맞게 메뉴 또한 궁중 팥빙수를 $7.50에 판매하고 있다.

2. Oakobing

www.oakobing.com

Oakobing은 LA에 3300 W 6th St Wilshire Center에 있는 빙수집이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쉬는 날 없이 운영되며 매일 오후 12시에 문을 연다. 과일 빙수가 이 집의 시그니쳐 메뉴인데 특히 망고파인애플 빙수와 망고 망고메론 빙수가 유명하다. 가격대는 거의 모든 메뉴가 $10이하로 저렴한 편이다.
또한 그럽헙, 도어대쉬, 우버잇츠 등 배달앱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3. Sul & Beans

www.hoodline.com

Sul & Beans는 LA 한인타운에 있는 가장 유명한 빙수 집 중 하나다. 위치는 621 S Western Avenue이며, 보통 사람이 많고 붐벼서 5-10분 정도 대기시간이 있다. 이 곳 또한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휴무일없이 운영된다. 한국의 설빙과 비슷한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있고 가격 또한 $10 이하다. 인기메뉴는 인절미 빙수와 딸기 빙수가 있다.

 

4. Hooshik

www.mapquest.com

Hooshik은 141 N Atlantic Blvd, Monterey Park에 위치하며, 4.0/5.0으로 상당히 높은 평점을 가지고 있는 빙수집이다. 월-금요일은 오후1시에, 주말에는 오후 12시에 가게 오픈을 한다. 다른 빙수집들에 비해 가격대가 저렴하며 Apple Pay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이 집의 인기메뉴는 맛차 그린티 빙수다.

 

5. Anko

www.pinterest.com

Anko는 LA에 있는 400 S Western Ave 한인타운 윌셔센터에 위치한다. 월-토요일은 오전 11시에 오픈하지만 일요일은 오후 2시가 오픈시간이다. 실내공간이 협소하지 않고 깔끔하며, 실내 뿐 아니라 야외에도 좌석이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집의 대표메뉴로 흑임자 빙수와 단호박 빙수가 있고, 모두 $10이하의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