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관광청, 2024 겨울 아우팅 위크 개최

90
뉴욕 아우팅 위크 (NYC Winter Outing)
뉴욕 아우팅 위크 (NYC Winter Outing)

지난 9일, 뉴욕 관광청은 뉴욕 시 전역의 미식, 문화, 관광명소 및 호텔 등 뉴욕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2024 겨울 아우팅 위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스터 카드와 뉴욕 관광청이 함께 하는 본 프로모션은 뉴욕 5개 자치구에서 16일부터 내달 4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된다. 뉴욕 관광청의 대표 프로그램인 레스토랑 위크 부터 브로드웨이 위크, 머스트-씨 위크 및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호텔 위크 등의 다양한 혜택을 한데 모았다.

최대 24%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뉴욕 호텔 위크가 ‘2024 겨울 아우팅 위크’의 시작을 알렸다.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호텔 위크에는 하얏트 유니언 스퀘어 등 글로벌 호텔 체인부터 루마 호텔과 같은 부티크 호텔까지 뉴욕 5개 지구에 위치한 총 160여개의 호텔이 참여한다.

뉴욕의 문화를 반값에 누릴 수 있는 브로드 웨이 위크와 머스트-씨 위크의 혜택도 놓칠 수 없다. 브로드웨이 공연뿐 아니라 문화시설, 박물관, 관광지 등 입장권을 1+1으로 예매할 수 있는데, 라이언 킹, 알라딘, 시카고 등 뉴욕을 대표하는 브로드 웨이 뮤지컬은 물론 물랑루즈, 스위니 토드 등과 같이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공연도 모두 반값에 즐길 수 있다.

또, 60개 이상의 뉴욕 명소 및 박물관 등의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메트로 폴리탄 오페라, 현대미술관 (MoMA), 록펠러 센터 및 카네기 홀까지 뉴욕의 문화 시설을 저렴하게 경험할 수 있다.

미쉐린 레스토랑부터 로컬 레스토랑 등 다양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 위크도 함께한다. 약 600여개의 레스토랑이 참여하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하면 2-3가지 코스로 구성된 런치 세트와 디너 세트를 30달러부터 이용할 수 있고, 마스터 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사전 등록자에 한해 45달러 이상 지출 시 30달러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시백 이벤트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프라이스리스닷컴을 통해 사전에 등록해야 한다.

한편, 뉴욕의 ‘2024 겨울 아우팅 위크’와 관련한 모든 예약은 뉴욕 관광청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서명수(seo.myongsoo@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