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살면서 크게 감탄했던 것 중 하나는 생일 이벤트이다. 미국에서는 영화관, 화장품 가게 ,음식점 등 많은 곳에서 생일이 있는 달에 공짜로 상품을 하나씩 준다. 미국에서 맞는 생일이라면, 한번씩 받을 수 있는 공짜 상품을 알아보도록 하자. (시작에 앞서 몇몇 사이트에서는 회원가입을 필수로 해야하며, 미국 전역 모든 지점에서 허용될 수 있지 않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첫 번째: Sephora
세포라 회원가입한 회원이라면, 2019년에는 공짜 아이라이너와 립스틱, 파우더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세포라 회원가입이 되어 있다면, 공짜 화장품을 받을 수 있는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두 번째 : AMC 공짜 large size 영화팝콘 or 공짜 콜라!
미국에서 영화보는 것을 좋아하고, AMC 사이트에 회원가입이 되어있는 회원이라면, 공짜로 free soft drink 를 받을 수 있다. 영화볼 때 팝콘과 콜라가 비싸다고 생각했거나, 생일날 친구들 혹은 애인과 영화관을 간다면 큰 팝콘이나 음료수를 얻을 수 있다.
세 번째 : 스타벅스
스타벅스에서는 생일이라면 공짜 음료수를 준다. 스타벅스 app에 가입되어 있고, 스타벅스 카드를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생일인 주에 공짜 커피를 얻을 수 있다.
네 번째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도넛을 좋아하고, 크리스피 크림 도넛 app에 가입되어 있다면, 생일날 공짜 도넛을 먹을 수 있다.
한국에서는 없는 미국 크리스피도넛 가게만의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달콤한 도넛을 먹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다섯 번째 : Jamba Juice (잠바주스)
바쁜 대학생이라면, 음식 대신 종종 건강한 잠바주스를 먹기도 한다. 그런데 생일날에는 특별히 공짜 잠바주스를 먹을 수 있다. 이것 역시 잠바주스 웹사이트에 가입을 하면 받을 수 있다.
일년에 하루뿐인 생일! 축하받으면서 공짜 음식과 상품들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기타 다른 가게에서 무료는 아니어도 할인쿠폰을 받을 수도 있으니 잘 찾아보자! 덧붙여서, 자신의 생일을 증명하기 위해서는 운전면허증 같은 아이디가 필요하니 잊지 말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