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에 왔다면 꼭 가봐야 할 곳, Leon’s Frozen Custard

967

KakaoTalk_20161112_165956930

Leon’s Frozen Custard 아이스크림의 가장 큰 특징은, 입에 넣는 순간 쫀득하게 녹는 아이스크림이다. 밀워키에서 꼭 한번은 먹어봐야 할 디저트 가게를 가보고 싶다면, 아이스크림이 부드러워 봤자 거기서 거기겠지 라는 생각을 갖고 있다면, 당장 먹어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총 4가지의 맛 중에서 고를 수 있다. Vanilla, Chocolate, Butter Pecan 이 기본으로 선택 할 수 있는 맛이고 나머지 한 가지는 그날 그날에 따라 다르다.

가격은 크기의 따라 다르지만 보통 $2.5~$4 선이고, 컵 또는 콘 중에 고를 수 있다. 현금으로 밖에 결제가 되지 않으니 현금을 꼭 챙겨가길 당부한다.

아이스크림은 무더운 한여름에만 먹는다는 편견을 버리자. 지나가는 길에 길게 서 있는 줄을 본다면, 추위에 망설이던 당신의 발걸음도 저절로 “Leon’s Frozen Custard”로 향하게 될 것이다.

한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Leon’s Frozen Custard”.

밀워키에 왔다면 꼭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안녕하세요! 저는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있는 알버노 대학교로 1년동안 교환학생을 온 김유진이라고 합니다. 미디어콘텐츠와 소비자주거학을 전공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의 유학생활이 칼리지인사이드를 통해 더 의미있는 생활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