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릴과 시원함을 동시에, 일거양득 여름 놀이동산 팁

914

0706141919_1무더운 여름휴가로 학생들은 실내 여가활동 또는 더위를 식혀줄수 있는 물을 찾아해변가로 떠난다.

하지만 필자는 또 다른 제안을 해보려 한다. Carowinds NC 놀이동산에 대한 몇가지 팁을 알고 간다면 더 저렴한 가격에 재미와 더위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당일치기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1. 놀이기구? 아님 물놀이?
캐로윈즈 티켓의 경우 놀이동산 입장권 가격에 워터파크 입장료 역시 포함되어 있다 (single day admission + boomerang bay water park). 해가 강해지기전인 오전에는 11개의 각기다른 롤러코스터를 즐기고 오후부터는 워터파크로 입장에 더위를 씻어 버릴 수 있다.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할 경우 $49.99으로 $10 가량 할인을 받을 수 있다. 4pm 이후에 입장할 경우 $29.99로 반값에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https://www.carowinds.com/ticket-category/Daily-Tickets)

2. 비싼 놀이동산 음식들이 부담스럽다면..
모든 놀이동산에서는 음식물 반입이 불가하다. 온라인을 통해 할인가로 티켓을 구매하였다 하더라도, 이미 입장료에서 적지 않은 돈을 사용하게 된다. 특히 학생들의 경우 금전적인 부분을 무시할 수 없다.

캐로윈즈는 중간에 놀이동산 밖으로 나가는 것이 허용된다 (재 입장을 위해 출구에서 손목에 스탬프를 받아야함). 차안 아이스박스에 점심과 간단한 간식거리를 챙겨왔다면 출출할 때 언제든지 나와 점심을 해결하고 다시 재입장이 가능하다.

주차 티켓의 종류에는 2가지가 있는데 일반파킹과 $15 선호파킹 $25 이 있다. 후자의 주차 티켓 옵션을 선택해 원하는 주차장 자리에 주차한다면 점심을 먹으로 나왔다가 다시 놀이동산 안쪽으로 돌아가는 수고를 덜 수 있다.

3. 놀이동산 음료수 값은 금값?
잘알고 있듯이 놀이동산의 음료값은 상상 이상이다. 물 한병의 경우만 해도 $4 가까운 가격을 지불해야 한다. 무더운 날씨탓에 아무리 시원한 음료를 사더라도 30분이면 미지근해지기 쉽상이다. Souvenir drink bottle을 구매할 경우($14) 음료가 무제한 리필이 가능하다. 또 다음 번에 워터파크에 올때에는
$1 만 지불하면 souvenir drink bottle 재사용이 가능하다.

4. 라커비
한번 빌리는데 $10-20 결코 저렴한 가격이 아님으로, 일반 놀이동산만 이용할 것이라면 작은 크로스백을 메고 올 것을 추천한다. 그러나 워터파크를 이용할 생각이라면 워터파크 내에 구비되어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라커를 이용 할 수 있다 (놀이동산에는 큰사이즈의 라커가 없다). 라커의 경우 한번 빌리면 당일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지 않는 사우스 캐롤라이나로의 이주를 망설이는 분들에게 여러 정보와 장점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한국, 남미, 미국 등 여러 나라에서 거주하며 적응했던 저의 경험들로 유학준비를 앞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