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는 요세미티 명소 7곳

3950

요세미티에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핫스팟 BEST 7

미 서부에 다양한 관광지가 있지만, 그 중 단연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은 요세미티 국립공원이다. 따라서 이번 기사는 필자가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꼭 가봐야 할 핫스팟을 독자들에게 추천한다.

요세미티 국립공원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시에 라네바다 산맥 서부에 있는 국립공원이다. 미국 국립공원관리청이 관리하는 이 공원은 면적은 3,026.87km이다. 따라서 요세미티 국립공원을 처음 가보는 사람은 그 웅장한 규모에 놀라서 꼭 가 봐야할 관광명소들을 놓칠 수도 있다.

아름다운 곳을 놓치지 않도록, 자연의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는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핫스팟을 소개한다.

요세미티 위치: California
입장료: 인원수에 관련없이 차 한대 당  $30.

 

 

Pixabay

 

1. Yosemite Falls

요세미티의 핵심코스인 요세미티 폭포. 한 번도 안 간 사람은 있어도, 요세미티에 가서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다고 한다. 북미에서 가장 높은 폭포로, 상단 폭포에서 하단 폭포의 상단까지 총 2425 피트다.
캘리포니아 시에라 네바다에 위치한 요세미티폭포는 공원에서 빠질 수 없는 명소로, 가까이 가면 시원함과 더불어 자연의 웅장함과 위대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웅장한 폭포와 함께 찍는 사진은 어떤 포즈라도 인생샷이다. 요세미티 국립공원에 가게 된다면, 이곳에 가서 꼭 이쁜 사진을 많이 찍어오자.
특히, 늦은 봄에 가장 웅장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으니 늦은 봄에 꼭 가보도록 하자.

 

 

Pixabay

 

2. Mirror Lake

Mirror Lake는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Tenaya Creek에 위치한다. Mirror Lake는 이름처럼 주변의 사물을 강물이 거울처럼 비추어준다. 수위가 높은 시즌에 가야 제대로 된 Mirror Lake를 즐길 수 있다.
따라서 10월은 물이 별로 없으므로, 비교적 물이 많은 여름에 가는 걸 추천한다. 또한, Mirror Lake는 빙하 호수의 마지막 잔존물로써,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가보지 않으면 후회하는 장소이니,
꼭 한번 가서 물에 비춰지는 나의 얼굴을 확인하고 오자.

 

Pixabay

 

3. Merced River

급류를 타고 내려오는 스릴을 느낄 수 있는 머세드 강은, 요세미티의 국립공원의 서쪽에 위치한 강이다. 이 곳에서는 머세드 강에서 급류를 타고 내려오는 스릴을 느낄 수 있으며 더불어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멋진 경관을 볼 수 있는 시기는 늦은 봄과 초 여름 사이이다. 요세미티 국립공원에 간다면 이러한 재미있고, 특별한 경험을 꼭 하고 오도록 하자.

 

 

Pixabay

4. Glacier Point

화강암으로 이뤄진 완벽한 경치! Glacier Point는 거대하고 높은 화강암 벼랑이다. Glacier Point에서 바라보는 요세미티의 풍경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다. 이 곳은 필자가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가장 깊은 인상은 받은 곳으로, 이곳에서 보는 모든 풍경은 절경이다. 또한 이 장소는 사진이 정말 잘나오기로 유명하다.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과 찍는 사진은 어떻게 찍어도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다. 또한 많은 관광객들이 꼭 찾는 인기있는 명소이므로 빠뜨리지 말고 꼭 가는 것을 추천한다.

 

 

Pixabay

5. Tunnel View

사이사이 보이는 안개와 하늘의 조화가 일품인 곳! Tunnel View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명소다.
이 곳에서 찍는 사진은 적당한 안개사이에서 신비함과 몽롱함을 더불어 천국에서 사진 찍은 듯한 감성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요세미티 밸리의 U자 모양 계곡 풍경을 한 눈에 담아서 보기 좋은 뷰 포인트인다. 그러나 안개가 짙어지면 사진에 그 안개와 함께 볼 수있는 절경이 다 담기지 못하니 최대한 이른 시간에 가서 인생 사진을 건지도록 하자.

 

 

Pixabay

6. Yosemite Valley

요세미티 계곡의 길이는 약 8 mile, 깊이는 최대 1 mile 이다. 가까이만 가도 너무 시원하고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헤어나올 수 없는 곳이다. Yosemite Valley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은 계곡 좌우측 상단 포인트, 계곡 아래 오솔길, 계곡 아래 하천 등이 포인트다. Yosemite Valley를 다양한 위치에서 즐기도록 하자!

 

 

Pixabay

 

7. Half Dome

요세미티 밸리의 동쪽 끝에 있는 Half Dome은 화강암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요세미티 밸리 계곡을 상징하는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손 꼽히는 명소다. 이곳에서 하이킹이나 등산도 가능하니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가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기고 오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Half Dome은 유명 브랜드 노스페이스 로고의 모티브가 된 바위산이다. 이러한 사실을 알고 가면, 유명브랜등의 로고가 더 잘 보이는 모양이니까 잊지 말고 꼭 한번 내 눈으로 보고 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