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에서 인싸들만 간다는 LA 루프탑바 5곳을 소개한다.
1. L.P Rooftop Bar
Location : West Hollywood
파티가 자주 열리는 이곳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핫하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인트가 많이 있으니 부끄러워 말고 사진으로 남기기 바란다. 셀럽들도 자주 찾는다고 하니 운이 좋다면 한 번쯤 만날 수 있지 않을까?
2. Mama Shelter
Location : Hollywood
알록달록한 색의 소파가 눈을 사로잡는 루프탑 바! 노을 질 때 간다면 당신은 분위기 여신!
한번 다녀오면 또 가고 싶을 정도로 분위기가 좋다고 하니 미국을 느끼고 싶다면 여기를 추천한다.
3. Spire 73
Location : downtown
DTLA에서 이 건물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대한항공 건물로도 유명한 이 빌딩!
73층에 자리 잡은 Spire 73에 입장하려면 기본 30분은 기다려야 하며, 길게는 2시간까지 기다려야 하는 핫한 플레이스다. LA의 야경을 그 누구보다 높은곳에서 보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하길 바란다.
4. Above Sixty Beverly Hills
Location : Beverly hills
베벌리힐스에 위치한 루프탑 바! 바와 수영장이 같이 있어, 예약제로만 운영이 된다. 최대 60명까지
예약 가능하며, 주말엔 풀 파티로도 유명하니 한 번쯤 LA가 아닌 베벌리힐스에서 새로운 분위기를 느껴보자.
5. High Rooftop Lounge
Location : Venice
베니스에 위치해 오션뷰를 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은 예약이 필수이며, 무알코올 술은 팔지 않는다.
이곳에 갈 땐 노을 시간에 맞춰가면 장관을 볼 수 있다. 인생 사진 또한 건질 수 있으니, 꼭 노을질 때 방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