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Zipfizz Healthy 에너지 드링크 믹스(30 Tubes)
에너지 드링크 믹스의 가격은 $29.99로 꽤 비싸지만 4.8/5의 평점으로 사람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단, 코스트코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권장섭취량은 하루에 2 Tubes 이고 비타민, 미네랄, 전해질, 필수 아미노산 등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을 강화시켜준다. 또한, 피로를 빠르게 회복시켜주어 만성피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된다. 레몬, 체리, 블루베리, 포도, 오렌지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고 휴대성이 좋아 외출할 때 가지고 다니면서 물에 타 마시기에 편리하다.
2. Nature Made Triple 오메가(180 Softgels)
오메가정의 가격은 $21.99이며 4.8/5의 평점으로 소비자에게 매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권장섭취량은 하루에 1알씩 3번 복용한다. 한 알에 생선이나 올리브유에서 추출한 오메가 3,6,9를 모두 함유하고 있고, 인체의 필요한 필수지방산을 가지고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두뇌작용을 활발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심장이 약한 사람들의 심장의 건강을 유지 시켜주고 심장병 예방을 해준다. 소프트타입의 섭취제로 복용이 쉽고 체내에도 쉽게 흡수될 수 있다.
3. Culturelle Digestive Health 유산균(80 Capsules)
유산균의 가격은 $29.99 이고 4.7/5의 평점으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권장 섭취량은 하루 1캡슐이다. 먼저 음식물이 들어가기 전 유산균이 장에 도달 해야 하기 때문에 식전 섭취를 권장한다. 유산균은 소화기관이 약한 사람들에게도 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면역체계에도 큰 도움을 준다. 평상시 소화불량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또한, 이 약은 다른 유산균들과 달리 캡슐 형으로 되어있어 유산균 특유의 향과 맛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4. Emergen-C 발포비타민(90 Packets)
발포비타민의 가격은 $21.99으로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이며 평점 또한 4.6/5으로 높은 편에 속한다. 권장섭취량은 하루의 1 Packet이다. 비타민 C는 면역력을 높여주는 대표적인 항산화물질이기 때문에 요즘 같은 환절기에 필요한 영양제이다. 또한, 면역력을 높여주어 에너지를 발생시키고 신진대사를 돕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낱개포장이 되어있어 편리한 휴대가 가능하고 액체에 타서 먹는 방식으로 스무디나 주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응용하여 섭취가 가능하다.
5. Vitafusion 칼슘 500 mg(200 Gummies)
칼슘의 가격은 $15.99로 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고 4.5/5 의 평점을 가지고 있다. 권장섭취량은 식후 하루에 2 gummies다. 이 영양제는 3oz의 연어에서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D와 6oz 2잔의 우유에서 섭취할 수 있는 칼슘을 함유하고 있어 특히 뼈나 치아 건강에 도움을 준다. 구미 형태라 영양제의 섭취가 편리해 영양제를 잘 챙겨먹지 않는 사람에게도 간편한 형태이다. 또한, 이것은 유일하게 체내흡수가 임상적으로 입증된 구미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