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도 있어요! 더는 미국에서 사가지 않아도 되는 간식 5개

3419

 

1. Pop Tarts

예전에는 한국미군 부대 안에서만 구입이 가능해서 매번 지인 또는 유학생들에게 많이 부탁했던 이색 미국 간식인 Pop Tarts! 타르트형 간식으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여 달콤한 간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은 드셔보았을 Pop Tarts가 이제는 한국 Costco에도 판다는 사실! 비록 다양한 맛을 팔진 않지만, 구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큰 발전이라고 생각합니다.

2. Dr. Pepper

이미 한국에 들어온 지 오래된 미국 국민 탄산음료 Dr. Pepper. 달콤한 체리향이 감도는 탄산음료로 코카콜라만큼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음료수입니다. 이제는 편의점, 마트 등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Dr. Pepper! 오래전 유학생활을 마치고 그리워하던 많은 유학생에게 추억이 되어준다고 합니다.

3. Kellogg’s Special K Strawberry Cereal

미국에서 다이어트를 해 본 유학생이라면 마트에서 지나가다 한 번쯤은 눈길을 줬을 시리얼 켈로그 Special K Strawberry 시리얼! 설탕량을 줄여 칼로리를 낮춘 시리얼인데도 불구하고, 단맛이 강해
다이어터들에게 인기 야식인 시리얼입니다. 저도 한국에 돌아와 방학 동안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열심히 찾아봤지만 팔지 않아서 많이 아쉬워했는데, 이 시리얼이 드!디!어! Costco에서 판매합니다.

4. Mauna Loa Macadamia Nuts

어른들이 사랑하는 건강 간식 마카데미아! 한국 마트에서 흔히 구매할 수 있는 마카데미아는 Mauna Loa 에서 판매하는 마카데미아와 맛이 다르다던 부모님! 매번 여행갈 때 해외에서 구매해오곤 했던 Mauna Loa Macadamia Nuts 가 드디어 한국에서도 판매합니다. 코스트코를 포함한 특정 한국 마트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Cheetos Hot Flaming

한국인이 사랑하는 매운맛 Hot Cheetos! 미국에서 시험기간 때 정말 애장하던 스트레스 해소 간식이었는데요! 한국에서 구하지 못해, 사달라고 부탁하는 지인들이 많았던 과자. 더 이상 부탁하지 않아도 쿠팡에서 직구할 수 있다는 사실! 인터넷의 시대가 온 만큼, 치토스를 포함한 각종 미국 인기 간식들을 저렴한 가격에 한국에서 직구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University of Washington 에서 Journalism 을 전공한 김희나 입니다! 혼자만 알고 있던 꿀 정보들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자 활발히 활동하는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