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비치 주립대 파트타임, 동아리, 장학금

332
출처: CSULB Bob Conservatory of Music

학교를 다니면서 학업에 집중하는것은 중요하다. 하지만 학업에 집중하는것 말고 다양한것에 집중하는것도 좋다. 학교에서 파트타임, 동아리, 장학금등 여러가지에 집중하는것도 학교생활에 많이 도움이 된다.

한국어 Transcription

롱비치 주립대 아시아 학부에서 제공되는 파트타임 일거리다. 주로 하는 일은 한국어(음성, 동영상)등을 보고 듣고 의사소통에 대해서 청취자나 시청자가 듣는대로 워드 파일에 작성한 후 제출하는 업무다. 지역별 사투리에 대해 많이 연구하는데, 특히 주의해야 할 점은 동영상에서는 영상속 인물의 손짓과 제스처들도 잘 관찰해야 한다는 것이다. 요구사항은 한국어가 제1 언어여야 한다. 이 업무는 파트타임 이외에도 학점을 채우기 위해 수업(A/ST 499)으로 대체할 수 있는것이다. 

Long Beach Kasa

한인, 한국계 미국인 동아리다. 동아리에서 다양한 한국계 사람들과 관계를 형성할수 있다. 정기적인 모임으로 여러가지 정보를 공유하기도 하고 친목을 다지기도 한다. 여러가지 액티비티도 동아리 내에서 행해진다.

CED 장학금

롱비치 주립대에서는 다양한 장학금 제도를 제공한다. 학과별로 장학금 제도가 다른데, 특히 교육학과에서는 다양한 장학금 제도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면 된다. https://www.csulb.edu/college-of-education/overview-of-scholarships-financial-aid/ced-scholarship-listing

 

최태환 미주중앙일보 학생기자

I graduated from CSULB with the BA in International Studies. Currently, I am a graduate student in International Affairs in CSULB. My area of interest is the social and political affairs of United States, South Korea and glob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