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프렌즈기빙’ 보내는 방법

1271

추수감사절이 다가오지만 가족이 없어 외롭다면, Friend와 Thanksgiving을 섞은 friends-giving 파티를 추천한다! 요즘은 미국인들도 가족들과 멀리 살아 이웃이나 친구들과 함께 추수감사절을 보내곤 하는데, 그게 바로 ‘프렌즈기빙’ 이다. 알차게 프렌즈기빙을 보낼 수 있는 꿀팁을 한 번 대방출해보겠다. 🥰

 

1. Potluck 으로 다양한 음식 맛보기 #앗살람알라이쿰 #사와디캅

추수감사절은 좋아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는게 중요하기 때문에 그만큼 혼자서 음식을 준비 한다는 건 엄청난 무리다. 그러니 모두 함께 음식을 하나하나 준비한다면 풍성한 추수감사절을 보낼 수 있다. 다양한 문화권의 친구들이 있다면 색다른 추수감사절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아주~ 절호의 기회이다.

 

2. Airbnb 이용하기 #인간적으로 #벤모 #제때보내자

Airbnb를 이용한다면 하숙을 한다거나 룸메이트가 있다고 해서 프렌즈기빙을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 여러명이 모여서 하니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다 – 더 많을수록 좋은 곳을 빌릴 수 있다는 장점!

 

3. 인싸게임 하기 #아싸도 #인싸됨

동양계 미국인들 사이 화제인 카드게임들을 추천한다. 신선하고 의외로 미국 문화에 대해서 더 잘 알게 되서 굉장히 매력적이다. 아직 서먹한 친구가 있다면 서로 더욱 친해 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이다.
생각보다 엄청 다양하니 꼭 고려해보기!

추천: AZN Flush (카드게임), 젠가 (구매 후 손수 쓰기), Truth or Drink

 

4. 쓸모없는 선물하기 #이거주면여버려

SNS에서 한창 인기였던 쓸모없는 선물하기는 어떤 이벤트에서 해도 재미를 더한다.
예산을 정해 각자 쓸모없는 선물을 준비 해오면 후끈 달아 올랐을 때 꿀잼을 선사할 수 있다.

추천: 옛날 달력, 박진영 포토북, 문신토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