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산다면, 코스트코에서 꼭 사봤을 5가지

10841

미국에서 살다 보면 한 번쯤은 Costco를 이용해봤을 것이다. 가성비가 좋고 대량으로 한 번에 구매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있어 많은 이들이 찾는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람들을 코스트코로 부르는 상품 5가지를 알아보자.

 

(https://www.flickr.com/photos/clark84/34292124965/sizes/l/)

1. 비타민

미국에서 사는 한국 사람이라면 부모님을 위해 또는 자기 자신의 건강을 위해 한 번쯤은 코스코에 가서 비타민과 건강보조식품을 구매해봤을 것이다. 다양한 비타민과 건강 보조제품들이 있으며 한국에서 구매하는 것 보다 가격이 훨씬 싸서 한국에 있는 가족들을 위해 많이 구매한다.

 

@_on___

2. 삼겹살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먹어봤을, 가성비 좋고 맛있는 코스트코 삼겹살이다. 다른 마트에서 파는 삼겹살보다 두껍고 양이 많아 한 팩을 사면 성인 남자 5-8명도 한 번에 다 못 먹을 양이다. 그래서 캠핑을 하거나 큰 행사가 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구매한다.

 

www.yelp.com

3. 기프트 카드

일반 마트에서 파는 기프트 카드보다 가격이 더 저렴해 많은 사람이 구매한다. 특히 영화 티켓과 그 지역의 유명한 어트랙션 티켓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주위 사람들에게 선물용 카드로 많이 구매되고 있다. 또한, Costco Cash Card 같은 경우는 멤버십이 없는 사람들도 코스코에 들어가 쇼핑하고 물건을 구매할 수 있어 멤버십이 없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카드이다.

 

(https://www.flickr.com/photos/guyguy/833634607/sizes/l/)

4. 점심(피자, 핫도그, 샐러드)

코스트코에서 장을 보았다면, 무조건 하나 이상은 먹고 간다는 싸고 간편한 음식들이다. 특히 코스트코 피자는 싸고 큰 사이즈의 믿고 먹는 피자로 유명하다. 또한, 핫도그도 각자의 취향에 따라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아이들이 많이 사먹으며 샐러드 또한 양이 너무 많아 샐러드만 먹었는데 배가 부를 정도로 가성비가 좋다고 알려져 있다.

 

(https://www.flickr.com/photos/jeepersmedia/16110352596/sizes/l/)

5. 기름

코스트코에서 가장 가성비 값이라고 불리며, 많은 사람들이 기름만 넣기 위해 코스트코를 방문할 정도로 코스트코의 기름은 다른 브랜드 보다 싸고 퀄리티도 있다. 요즘 끝없는 기름값 상승으로 많은 사람이 걱정하는 가운데 코스트코에서 만큼은 걱정 없이 기름을 가득 채워봤을 것이다.

 

안녕하세요, University of California San Diego 에서 International Business 공부하고 있는 강종범입니다.